맥도날드 해피밀 4월 장난감 토마스와친구들 늦은구입!

쇼핑행복

해피밀 장난감 정말 오래간만에 들어보는 이름! 어린시절 이후로는 맥도날드를 방문해서도 구입할일도 관심가질 일도 없었는데 이제 제 아이를 위해 사는날이 오게 되었네요! 구입하게 된 계기는 아기가 평소 기차를 참 좋아라 하는데요! 여러기차중에서도 특히 토마스와 친구들을 제일 좋아하네요! 토마스장난감 사주려고 보면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라서 어린이날에나 사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주말 아내가 인스타를 보고 있더니 4월 해피밀 장난감으로 토마스기차 6종을 준다고해서 제가 다 눈이 똥그래져서 이건 사야된다 생각하고 바로 출동했네요! 하지만 생각해보니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나서 없을수도 있다는 생각에 몇군데 전화문의로 확인후 겨우 한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나름 어렵게 구입한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피밀

 

알아본 결과 6개중에 3종만 풀렸고 나머지는 14일에 나온다고 하네요! 이미 일주일 이상이 지나서 토마스, 퍼시, 히로 3가지 장난감이 다 매진된곳이 대부분이었네요! 여기서 포기하면 됬었지만 은근 오기가 발동해서 3개중에 뭐라도 있으면 사보자라는 생각에 겨우겨우 히로라는 기차가 남아있는 곳을 발견! 해피밀을 주문하고 받자마자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장난감 포함 3,500원! 해피밀도 오래간만에 시켜보니 메뉴도 다양해지고 고르는 재미가 있었네요!

 

 

 

 

 

먼저 간략하게 주문한 메뉴 구성부터 보여드리려고 박스 뚜껑을 열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들은 너겟, 후룻볼파인애플, 오렌지주스로 배고픈 상태가 아니어서 간단한 간식으로 먹을 메뉴로 선택하였네요!

 

 

 

 

해피밀 4월

 

잠시 먹거리에서 본격적으로 투명한 봉지에 설명히 적힌 토마스 기차 장난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도 큼지막하고 퀄리티도 너무 잘 나왔네요! 3개다 구입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이거라도 살수 있어서 감사했네요!

 

 

포장 다른쪽으로는 장난감 조작방법이랑 다른 기차와의 연결방법들이 그림으로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차이름은 Hiro라고 적혀 있습니다!

 

토마스기차

 

얼른 아이한테 보여주려고 차로 갔는데 잠들어 있어서 더 멋있게 보여주려고 차안에서 바로 스티커 작업에 들어갔네요! 포장을 제거해서 담아본 히로기차와 스티커의 모습입니다! 기차 뒤로 보시면 해피밀박스가 장착되어 있네요!

 

 

스티커 작업을 완료한 장난감의 모습입니다! 더 멋있고 고급진 모습으로 변신했네요! 아래쪽에는 바퀴까지 달려있어서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도 딱 좋은거 같네요!

 

 

기차뒤에 달린 해피밀 빨간박스 부분은 뚜껑부분을 열면 이미지와 같이 안에 별모양으로 스티커를 붙여서 열얻다 닫았다 하면서 까꿍놀이를 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크기랑 모양을 자세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손으로 잡은상태에서 측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는 성인손 기준으로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다시보고 있어도 가겨대비 퀄리티 정말 잘나온거 같네요! 아기가 잠에서 깨서 칭얼거릴때 바로 보여줬더니 울움뚝! 거의 하루 종일 손에잡고 계속 가지고 놀았네요! 그 모습 보고 있으니 구입 못한 다른 토마스 기차들이 눈에 아른거리지만 제가 너무 늦게 알았으니 패스! 이제 남은건 4월14일 부터 나머지 3개 풀린다고 하니 그때 반드시 추가구입에 도전해봐야겠네요! 그리고 이번을 계기로 늦지 않도록 매달 1일 어떤 장난감이 나오는지도 꼭 확인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