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라붐커피 방문 파니니 바닐라라떼 맛보기!

먹는행복

분당 수내에 예전 커피스미스가 있던 자리가 브런치와 샌드위치등 다양한 음식과 커피 및 음료를 즐길수 있는 라붐커피(LABOOM COFFEE)가 새롭게 오픈했네요! 주변 여기저기서 맛있다는 소문이 들려서 주말 오후에 간식을 먹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외관 내부 구경부터 주문한 메뉴들의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분당 수내역 롯데백화점에서 서현역 방향 출구로 나가서 조금 걸어가다 보시면 왼편 모바일샵이 있는 건물 2층에 멋스러운 영어간판으로 되어있는 라붐 커피를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입구는 핸드폰가게 우측으로 보시면 별도 입구가 있고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입구 옆에는 오픈이벤트로 쿠폰 10회 적립시 아메리카노 또는 영화티켓 택일과 4만원이상 결제시 영화티켓 1재 증정한다는 내용의 이벤트 광고판이 위치해 있었네요!

 

 

2층으로 올라가서 담아본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에서 부터 고급진 느낌과 살짝 보이는 내부에서 부터 분위기 좋은 커피숍이라는걸 바로 알수 있었네요!

 

 

내부로 들어가서 담아본 첫모습입니다! 가운데는 당일날 만든 빵을 판매하는 당일베이커리 코너로 오후 6시이후에는 30%할인이 들어간다고 적혀있네요! 카운터 위쪽으로 위치한 커다란 메뉴판들과 사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그리고 우측으로 오픈된 주방에서는 분주하게 주문받은 요리들을 만들고 계셨네요! 오후시간인데도 빵은 거의 다 팔려서 종류는 몇가지 없었습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라붐카페 메뉴판입니다! 커피와 음료는 4,500원~ 6,000원대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파니니나 샌드위치 종류는 9,000원~11000원 식사메뉴인 피자와 스테이크 메뉴는 14,500원~28,000원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구경해 보았는데요! 일단 들어가서 왼쪽으로 보이는 실내공간의 모습입니다! 창가쪽 바형식의 좌석에 나머지 공간에는 4인용 테이블로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커피에 간식먹으면서 테이트하기에도 좋고 독서나 노트북 들고 가서 작업하기에도 좋은 공간인거 같네요!

 

 

오른쪽 공간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커다란 크기의 테이블과 쿠션감 있는 의자로 넓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넉넉하고 편하게 앉아서 음료나 식사를 즐길수 있게 되어있네요! 특히 창가 좌석은 4인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더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특별한날 식사하러 와도 괜찮을꺼 같네요!

 

 

주문을 하고 받아온 테이블에 세워 놓는 번호표와 접시와 식기도구 및 물등은 셀프라 제가 준비된 곳에서 챙겨가지고 왔네요!

 

 

잠시후 가져다 주신 주문한 메뉴중에 맛보고 싶었던 바닐라라떼 왼쪽은 핫 오른쪽은 아이스로 메뉴는 동일합니다! 저는 아이스로 맛을 보았는데요! 목넘김도 부드럽고 적당한 바닐라의 단맛과 함께 커피의 진한 향과 맛이 개인적인 입맛에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피에 이어서 간식으로 주문한 불고기&버섯파니니(9,000원)의 모습입니다! 넓은 접시에 샐러드와 파니니의 양이 푸짐하니 좋으네요! 주변에 나오는 음식들도 봤더니 모든 메뉴들의 양이 넉넉하게 준비되서 나왔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여성분들끼리 2~3명 가시는 경우 한가지 메뉴로도 간단한 간식정도는 될만한 양이었네요!

 

 

치즈와 아몬드가 올라가 있는 아주 신선한 야채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올리브오일드레싱을 사용해서 아삭한 야책의 식감에 살짝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드레싱의 감칠맛과 아몬드의 고소함이 퍼지면서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불고기&버서 파니니의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포크를 이용해 열어 보았습니다! 양념 소고기에 볶은 양파, 피망, 버섯에 고르곤졸라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녹여서 만들었다고 메뉴에 설명되어 있네요! 상당히 이국적인 맛으로 불고기의 구수함과 육즙에 치즈의 쫀득한 식감과 고소하고 간간한 맛에 볶은 야채들의 향과 맛이 베어들어 맛의 조화가 맛있는 파니니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재료들을 푸짐하게 사용해서 그런지 지금까지 먹어본 파니니중에서는 손에 꼽는 맛이었네요! 다음번에는 샌드위치 커피랑 먹으로 조만간 재방문 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