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홍크러쉬 신메뉴 홈런박스로 맛보기!

먹는행복

주말 저녁 메뉴로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 싶어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는 미스터피자의 홈런박스를 주문하게 되었네요! 피자와 사이드 구성이라 어떤걸 먹을지 보다가 새롭게 나온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피자로 선택해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맛후기 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도착한 야구공그림과 홈런박스 HOME RUN BOX가 멋스럽게 디자인 되어있는 손잡이가 달린  큼지막한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메뉴는 다르지만 오래전에 처음으로 맛보고 두번째로 오래간만에 먹어보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당바몬 먹음직 스러운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담아 보았습니다! 피자, 치킨, 감자튀김2종 구성으로 홈런박스 가격 30,900원에 주문하였습니다! 세트 상품이라 별도 할인적용은 불가능했네요!

 

 

 

 

 

들어있는 소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달착지근한 허니버터시즈닝 가루와 제가 좋아하는 갈릭딥핑소스, 치킨용 허니머스타드드레싱에 핫소스까지 4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주문한 미스터피자 신메뉴 홍크러쉬에 대한 광고지가 같이와 서담아 보았네요! 지난번에 맛본 로영홍새우와의 차이는 새우만 들어있고 홍크러쉬의 경우는 홍게반 홍새우반으로 만들어진 피자입니다! 피자만 드시는 경우 홍크러쉬 가격은 레귤러 27,900원 라지 35,900원 입니다!

 

 

 

 

 

메뉴들을 하나하나 보여드릭위해서 제일먼저 홍크러쉬 피자의 전체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노엣지 피자로 두께는 조금 얇은 스타일의 피자입니다!

 

 

피자의 토핑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한조각당 홍새우와 홍게살이 번갈아 가면서 놓여있네요! 사용된 토핑 재료는 대왕홍새우, 홍게, 살사소스, 화이트치즈, 크림소스, 페퍼로니, 크랩후레이크, 베이컨줄리안등이 사용 되었습니다!

 

 

맛을 보기 위해 홍새우가 올라간 피자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조각당 새우 또는 게살이 하나씩 올라가 있고 가장자리에는 페퍼로니와 주황색의 특제 비스트소스가 뿌려져있네요!

 

 

홍게살은 다른 재료들에 숨어 있어서 눈에 띄지 않아서 조금 파헤쳐서 살부분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100% 동해산 홍게가 사용되었다고 설명에 나와있네요!

 

 

드디어 홍크러쉬 피자의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새로운 피자의 맛은 게살과 새우의 향이 가득 담겨져서 특제비스토 소스로 맛을 더해 달착지근하면서도 간간한 감칠맛의 조화가 맛있는 매력적인 씨푸드피자입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로열홍새우보다 더 감칠맛이 업그레이드 된거 같네요! 씨푸드피자중에서는 오래간만에 제스타일의 피자를 만난거 같네요!

 

 

피자에 이어서 사이드 메뉴은 감자튀김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좌측은 허니마일드감자 우측은 허니감자스파이시로 담백함과 매콤함 두가지맛의 구성되어 있습니다! 폭신폭신한 식감으로 두가지 맛을 번갈아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스파이시맛이 매콤한 양념감자같이 조금 더 맛있었네요!

 

 

마지막 사이드 메뉴인 하프치킨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조금 부드러운 튀김옷에 베어있는 양념의 맛있는 짭잘함과 구수한 튀김의 향의 조화가 맛있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피자에 치킨까지 번갈아 먹으면 이만한 메뉴조합은 없는거 같네요! 입안에 행복함 가득하게 정말 맛있는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다양한 메뉴로 피자를 즐기기에는 좋은구성의 메뉴라 생각되어 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2/11 - [먹는즐거움] -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 골드와 크림리조또 맛보기!

2016/12/20 - [먹는즐거움] - 미스터피자 로열홍새우 맛보기!

2014/06/26 - [먹는즐거움] - 미스터피자 신메뉴 홈런박스 포테이토골드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