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진진반상 저녁 가족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온가족이 다 모여서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식사장소는 처음으로 가보는 판교 삼평동 유스페이스 A동에 위치한 진진반상! 한식요리로 굉장히 넓은 규모에 합리적인 가격의 밥상메뉴로 푸짐하고 맛있는 저녁을 먹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음식점 내부와 요리들의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진진반상

 

위치는 건물의 지하1층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이동에서 들어가기전에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겉으로만 보기에도 규모가 굉장히 넓어 보였네요! 그리고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지하1층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입점되어 있었습니다!

 

 

 

 

진진반상

 

입구 옆으로 시즌2출시라는 광고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보고 있으니 오늘 저녁 제대로 푸짐하게 먹겠구나라는 기대감에 군침이 돌았네요!

 

 

입구로 들어가서 담아본 카운터가 있는 공간의 모습입니다! 이곳에서도 테이블이나 좌석은 안보이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넓은 공간으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습니다! 사진의 우축으로 보이는 파란색의 분수대 주변으로는 대기하는 분들을 위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분수대 안에는 물고기가 있어서 아기가 너무 좋아했네요!

 

 

통로로 통해서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서 보이는 커다란 소나무와 함께 손을 닦을수 있는 세면대가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그 뒤로는 아기의자도 탁자가 있는것과 없는것 두가지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위생으로 위해 잠시 기다렸다 손을 닦꼬 예약잡힌 방으로 이동하였네요!

 

 

이동하면서 좌측과 우측 평상모양의 톡득한 의자와 커다란 테이블들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테이블 좌석 크기도 큼지막하게 시원하게 되어있네요! 사진으로 담은 쪽 말고 뒤쪽으로도 또다른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족이 예약해서 식사를 하게된 룸이 있는 공간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방하나에  8면정도 앉을수 있어서 가족식사사 뿐 아니라 모임이나 여러명이서 식사하기에 좋은장소인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있는 깔끔한 인테리어도 좋았네요!

 

진진반상

 

자리를 잡고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에서 첫장에 나와있는 밥상 메뉴중에 진진반상 16,000원 짜리로 인원수대로 주문하였네요! 특진진반상과의 차이는 특에는 소불고기전골과 닭마늘튀김 메뉴가 추가되어있고 가격은 2,2000원입니다!

 

 

 

 

진진반상

 

잠시후 커다란 나무판에 음식들이 모두 셋팅되어 판 그대로 테이블로 밀어서 셋팅된 밥상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반찬들이 너무 많아서 뭐부터 먹어야할지 반찬을 전부 둘러보는데도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됬네요!

 

 

두번째 반상 나무판이 들어오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입구쪽에 트레일러로 밥장 전체를 실어와서 테이블로 쭉 밀어서 들어오네요! 진진 반상의 볼거리중에 하나라 생각되네요!

 

 

식사 시작전 가장 먼저 돌솥밥에 나온 밥들을 준비된 빈밥그릇에 모 퍼서 옮긴 다음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하였습니다!

 

 

밥을 모두 퍼낸다음 남아있는 누릉지에 준비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뚜껑을 닫아서 숭늉을 만들어 주었네요! 식후 입가심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하나하나 담기에는 너무 메뉴들이 다양하서 메인으로 보이는 요리위주로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도톰한 부침개의 모습입니다! 쪽파와 해산물을 이용해 만들어서 양념장과 같이 먹으니 적당간 간과 부침개의 고소함과 쫄깃함이 맛있었습니다!

 

 

오징어 볶음 입니다! 탱글한 식감에 매콤한 양념으로 밥에 양념을 비벼서 같이 먹으니 칼칼하고 달착지근하니 맛있었네요!

 

 

다음은 고등어 생선조림! 자작한 양념국물과 무와 함께 밥에 비벼서 생선살과 함꼐 먹으니 맛있었네요! 초반에 요리 맛을 보면서 전체적으로 크게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만든거 같이 담백하고 적당한 간이 마음에 들었네요!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의 모습입니다! 커다란 크기에 두툼한 두께에 부드러운 육질로 오징어볶음과 비슷하게 매콤한 감칠맛으로 밥과 쌈채소와 함께 쌈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반찬도 보이는 대로 담아 보았는데요! 먼저 쌈채소, 잡채, 파무침을 담아 보았습니다!

 

 

밥상중간에 있는 우렁쌈장, 된장찌개, 콩비지찌개 3가지가 작은 사이즈로 뚝배기에 따뜻하게 셋팅되 나왔네요! 된장과 비지장은 구수하고 적당한 간이 맛있고 쌈장은 밥에 비벼먹거나 쌈먹을때 찍어서 같이 먹기 좋았네요!

 

 

마지막으로 간장게장 요리를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게 한마리로 살과 함께 간장양념을 조금씩해서 비벼 먹었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식사후 돌솥에 셋팅한 숭늉에 이어서 후식으로 오미자차에 두텁떡까지 나와서 시작부터 끝까지 식사를 맛있게 잘 마무리 하였네요! 반상메뉴는 가격대비 푸짐하고 여러가지 요리를 먹을수 있는게 최고의 장점인거 같네요!

 

 

밥상메뉴 이외에 다른 메뉴들도 있어서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밥상에는 없었던 메뉴들과 추가메뉴가 나와있는 페이지입니다! 궁중갈비찜도 맛있을꺼같네요!

 

 

다른 페이지에는 음료와 주류 그리고 반찬코너로 포장판매를 하는 7가지 메뉴가 적혀있었습니다! 식사후에 몇개 구입해가도 괜찮을꺼같네요!

 

처음으로 가본 진진반상 정말 넓은 곳에서 가족식사나 식사모임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장소라 생각되어지네요! 저희가족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즐겁게 이야기 나누고 돌아왔네요! 다음번에는 친구들이나 처가댁 식구들 모시고 다시한번 방문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