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사이드 슈림프볼 신메뉴 맛보기!

먹는행복

주말이 아닌 평일 저녁에 피자타임을 가지게 되었네요! 주문한 피자는 도미노 베이컨체다치즈에 사이드로 하프앤하프스파게티와 새로나온 슈림프볼 두가지를 주문해 보았네요! 다른메뉴는 이미 포스팅한적이 있어서 새로나온 사이드디시 메뉴인 슈림프볼만 따로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사이드디쉬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볼이라서 그런지 작은박스에 담겨져서 왔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동글동글한 총8개의 슈림프볼의 모습입니다! 비쥬얼적으로는 타코야끼와 비슷한거 같네요! 가격은 5,800원! 만약 브레이즈드포크 피자를 주문하실 경우에는 반값 2,900원 주문가능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반값에 못먹음게 조금 아쉬움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베이컨체다치즈가 너무 먹고싶어서 사이드는 제값주고 맛보았네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고 말랑말랑한 촉감을 가진 한입크기의 볼 한개를 들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새우와 다진야채를 섞어서 만든 미니볼이라고 되어있네요! 새우가 사용되어서 그런지 향기에서도 고소함과 달착지근한 새우의 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한입 맛을보고 속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먹어본 슈림프 볼의 맛은 생긴것만이 아니라 맛에서도 문어 대신에 새우가 들어간 타코야끼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볼중간에는 작은 새우살 덩어리가 들어있어서 폭신하고 부드러운 촉촉한 빵같은 식감에 중간중간 씹히는 새우의 탱글함의 조화가 잼있고 은은한 야채의 향과 담백함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적당한 단짜의 매력이 개인적인 입맛에는 만족스러웠네요! 도미노에서 색다른 사이드 메뉴를 찾으시거나 평소 타코야끼 즐겨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아하실만한 메뉴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10/15 - [먹는즐거움] -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하프앤하프스파게티 맛후기!

2014/05/07 - [먹는즐거움] - 도미노피자 추천메뉴 베이컨체다치즈!

2016/11/22 - [먹는즐거움] -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피자 신제품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