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테이스티애비뉴 코즈니 앳홈 매장구경!

일상행복

주말 가족나들이로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새로생긴 죽전 테이스티애비뉴에 다녀왔습니다! 오픈이라고 되어있어서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을줄 알았는데 아직 입점 초반이어서 2~3개 가게만 오픈되어 있었네요! 다른곳으로 이동할까 하다가 아내가 코즈니 엣홈 매장을 발견하고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처음으로 방문해보게 되었네요! 저는 처음보는 브랜드라 뭘파는곳인가 했더니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매장 구경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검정색 바탕에 하얀색 글씨로 kosney at home이라고 적혀있는 매장 간판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오픈기념으로 50%세일이라는 문구가 제일먼저 들어왔네요! 간판에서 풍겨지는 이국적이고 개성있는 느낌이 어떤 물건들이 팔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네요!

 

 

 

 

 

매장은 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으로 내려가면서 보이는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벽으로는 느낌있는 폰트로 코즈니앳홈이 영문으로 적혀이는 그림액자가 걸려있었네요!

 

 

코즈니 매장으로 입장해서 담아본 첫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에서부터 커다란 가구까지 특색있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는 매장의 모습이었습니다!

 

 

 

 

 

매장의 다른쪽 모습입니다! 고풍스러운 쇼파와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소품과 함께 인테리어느낌을 미리 볼수 있는 공간이 여기저기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집꾸미시거나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장소 인거같네요!

 

 

매장으로 조금 들어가서 한쪽으로 배치된 원색으로 되어있는 쇼파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죽제품부터 천까지 예쁜쇼파들도 참 많았네요! 이미지에 보시면 빨간색 택들이 여기저기 붙어있는걸 보실수 있는데요! 원가와 50%할인가격이 적혀있는 가격표입니다!

 

 

가구에서 이번에는 예쁜 다양한 디자인의 그릇들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의 모습입니다! 가구도 그렇고 그릇들고 일반적인 디자인이 아닌 개성있는 제품들을 많이 볼수있었네요!

 

 

매장 끝에 공간에는 천가방과 이불 베개 침대커버등을 판매하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그옆으로는 대형 탁자와 의자 그리고 액자와 거울들의 벽에 장식하는 소품들과 스탠드 조명과 천장등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다른쪽으로도 또다른 디자인 느낌의 쿠션 이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시게방향으로 돌면서 매장 다른쪽으로 이동! 또다른 느낌의 가구와 소품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공간입니다! 보면 볼수록 굉장히 특색있는 제품들이 많이 눈에 들어왔네요!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매장이라 생각되어지네요! 특색있는 만큼 가격은 어느정도는 생각해야 되는거 같네요!

 

 

한바퀴를 거의다 둘러보고 입구쪽으로 다시와서 카운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굉장히 넓은 규모로 제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인테리어나 가구에 관심 많으시거나 아기자기한 소품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쇼핑공간이 되어줄꺼깥네요!

 

 

마지막으로 한쪽에서 판매하고있는 봉봉쿠션을 담아 보았네요! 아내의 말로는 요즘 유행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보들보들한 느낌으로 쿠션감도 좋아서 아기 놀이용으로 사줄까 했는데 아기가 무서워해서 얼른 다른데로 이동했네요! 첫방문이고 구입목적으로 간게 아니라서 아이쇼핑하면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눈에 담아 보았네요! 거리도 멀지 않으니 집 분위기 바꾸고 싶거나 필요한 소품이 있을때 다시한번 방문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