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뉴욕여행 뉴욕유엔본부 및 버스투어 2탄!

여행행복/미국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관람이 끝나고 이어진 버스투어2탄! 이번에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까지 가는길에 시내 여기저기를 둘러보고 중간에 뉴욕에 있는 유엔본부 건물앞에서 기념사진 촬영시간을 잠시 가지는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제가 타고다닌 투어버스의 모습을 못보여드려서 아쉬웠는데요! 이번에 사진을 찾게되어서 몇장 첨부해 보았네요!

 

 

버스타고 이동하던중 차이나타운으로 보여지는 중국어로 된 간판이 가득차있는 거리를 지나면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습니다! 사진은 일부분 이었지만 꾀 큰 규모의 중국상권이 밀집되어 있었네요!

 

 

 

 

 

버스타고 가면서 건물에 고질라 벽화가 멋지게 그려져 있어서 한컷 남겨 보았습니다!

 

 

승용차에 이어서 밴형식의 노란 택시도 보여서 지나가는 순간에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뿐만 아니라 거리 곳곳에도 예쁜 그래피티나 벽화들이 많이 보여서 눈에 들어오는 그림들은 사진으로 담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벽화인줄 알았는데 SPA 광고벽화였네요!

 

 

잠시후 멀리서 보이기 시작한 뉴욕 UN본부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유엔본부 옆쪽의 낮은 건물앞으로는 가입된 국가의 국기들이 쭉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중간에서 살짝 오른쪽으로 보시면 우리나라 태극기가 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와국에 나오면 애국자가 된다고 하는데 태극기를 만나니 왠지 반갑고 자랑스럽네요!

 

 

유엔본부 건물앞에서 기념촬영을 위해 버스가 멈췄을떄 내리기전 일어나서 담아본 빌딩사이의 뉴욕거리 모습과 버스2층의 모습을 같이 담아 보았네요! 2층이 사진과 같이 오픈되어 있어서 사진촬영하기에는 유용했네요!

 

 

버스에서 내려서 제대로된 유엔본부건물 전체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가까이서 보니 건물의 높이나 규모가 상당했네요!

 

 

기념촬영을 위에 아까 버스위에서 본 국기들이 있는 건물로 이동해서 우리나라 국기 앞에서 기념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기념촬영이 끝나고 버스타기 직전에 UN본부 앞 도로와 건물들도 사진으로 담아 보았네요!

 

 

이어서 버스탑승하러 가면서 초록색 투어버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2층버스로 1층도 좌석이 있지만 구경하기에는 2층이 명당이네요! 단 오픈되어있어 바람은 감안하셔야합니다!

 

 

엠파이어 빌딩으로 이동하면서 여기저기 고층 빌딩들이 많이 보이시 시작해서 몇장 담아 보았네요!

 

 

MetLife란 이름이 적혀있는 빌딩도 지나가는 길에 담아 보았네요! 조금 더 가다보니 빼곡한 빌딜숲사이로 엠파이어스테이츠빌딩의 모습이 보이시 시작하고 전망대 관람을 위해 하차해서 이동하였네요! 전망대 관람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2/24 - [미국여행] - 미국 뉴욕 유람선 자유의 여신상 & 브루클린 맨해튼 다리 구경!

2017/02/21 - [미국여행] - 미국 뉴욕 여행 시내 버스투어!

2017/02/18 - [미국여행] - 미국 보스톤 퀸시마켓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