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1970 핫도그 메뉴 라면핫도그 맛보기!

먹는행복

주말 가족 나들이로 판교 현대백화점에 방문하였네요! 아기 데리고 외출이라 장난감도 구경하고 커피도 한잔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아기도 스르륵 잠들고 배도 출출해서 아내와 간단한 간식거리를 찾으러 5층 CGV 옆쪽 음식점과 카페들이 있는 장소로 이동하였네요! 식사보단 간편한 먹거리를 찾다가 눈에 들어온 1970핫도그 메뉴를 보니 특색있는 핫도그도 보이도 양도 딱이어서 주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입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전에 제일먼저 담아본 1970핫도그 코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뒤에 보시면 남포동 뽀빠이 핫도그가 1970으로 탄생되었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튀김기가 보이는 왼편에서는 분주하게 핫도그를 만들고 계셨네요!

 

 

 

 

 

주문할 메뉴를 고르면서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총 5가지 종류의 핫도그로 기본인 빵가루와 특색있는 라면, 씨리얼, 감자, 씨앗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첫방문이라 HOT이 표시되어 있는 라면 핫도그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2,500~3,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간식으론 제격인거같네요!

 

 

주문후 잠시의 기다림후에 주문번호가 불려지고 핫도그를 받기위해 카운터로 다가가서 받기전 소스를 선택하였네요! 준비된 소스는 양념치킨, 머스타드, 데리야끼, 케챱, 어니언 5가지와 설탕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한쪽에서는 방금 막 튀겨진 핫도그를 선풍기로 식히고 있었네요!

 

 

 

 

 

제가고른 소스는 머스타드, 케챱, 어니언 3가지에 설탕까지 묻혀서 받아온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의 라면핫도그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스에 가려서 라면의 모습은 아직 잘 안보이네요!

 

 

첫입 맛을 보고 담아본 핫도그 속의 모습입니다! 맛은 모짜렐라 치즈로 시작되어서 치즈의 고소함과 라면과 빵가루의 튀김이 석여서 더 바삭하고 고소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3가지 소스와 설탕까지 추가되서 새콤달콤한 감칠맛까지 더해져서 더 맛있었네요! 1970핫도그의 특징은 속에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소세지가 안보여서 소세지 없이 치즈만 들어있는줄 알았는데요! 반정도 먹고 나니 소세지가 보이기 시작했네요! 

 

 

치즈가 들어있는 핫도그를 반정도 먹고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두툼한 소세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치즈 반소세지라 지금까지 먹어왔던 핫도그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네요! 탱글한 소세지의 식감과 간간함이 더해지니 맛도 점점 올라가네요!

 

 

마지막으로 왜 라면핫도그인지 보여드리기위해 핫도그를 뒤집어서 튀김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빵가루와 라면을 붙여서 라면땅같이 튀겨진 울퉁불퉁한 핫도그 표면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라면부분만 맛보면 라면땅맛과 동일하네요! 핫도그만 먹는게 아니라 라면땅과 같이 먹는 일석이조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색다른 간식을 맛보게 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