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스시앤스시 런치세트 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어머니와 점식식사를 같이하게 되었네요! 식사를 한곳은 분당 서현 회전초밥전문점 스시앤스시! 일식 초밥도 한참만에 먹는거라 음식점에 도착하자 마자 군침이 돌았네요! 점심시간에는 런치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초밥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방문에서 부터 주문한 메뉴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차의 경우 해당건물 주차장을 이용! 식사하시면 1시간반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큰 현수막으로 평일 점신 런치세트가 12,0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더 저렴한 메뉴도 더 비싼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들어가서 회전초밥이 돌아가는 바쪽의 좌석을 자리를 잡고 담아본 실내 모습입니다! 넓은 규모로 안쪽으로는 테이블 형식으로 4~6인까지 앉아서 식사할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예약도 가능해서 특별한날이나 가족식사하기에도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회전초밥은 그냥 접시별 가겨으로 드시면 되시구요! 런치세트의 경우는 별도 메뉴판을 요청하시면 이미지와 같이 메뉴판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회덮밥은 8,000원 초밥세트는 3가지 가격으로 모두 튀김과 우동 또는 소바 택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문한 메뉴는 제일 푸짐한 18,000원 어머니는 15,000원 메뉴로 주문을 하였네요!

 

 

 

 

 

주문후 셋팅된 튀김장, 와사비, 일본식된장국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추운날씨 따뜻한 장국으로 속을 달래면서 얼어있는 몸을 녹여주었네요!

 

 

에피타이저로 준비된 호박죽과 야채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달착지근한 호박죽과 새콤달콤한 드레싱의 야채샐러드로 메인메뉴인 초밥을 먹기전 위가 잘 돌아가게 시동을 걸어주었네요!

 

 

제일먼저 나온 어머니가 주문한 15,000원 초밥런치세트 구성은 활어3, 연어2, 새우1, 게살샐러드1, 타코와사비1, 롤1, 마끼1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나온 제가 주문한 18,000원 런치세트의 모습입니다! 구성은 활어4, 연어2, 아까미1, 연어2. 초새우1, 타코와사비1, 마끼1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끼의 경우 식사중간에 별도로 준비해서 나왔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의 초밥들을 따로따로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제일먼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흰살생선초밥 광어? 도미?로 추측되는 활어초밥을 담아 보았습니다! 싱싱한 퀄리티에 적절한 와사비와 쫄깃한 생선회와 초밥의 새콤달콤함의 조합이 씹을수록 고소하니 맛있었네요!

 

 

빨간색 아까미초밥의 모습입니다! 아까미는 붉은 참치살로 만든 초밥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생선살의 고소함이 맛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연어초밥! 길이와 두툼한 밥의양도 딱 제스타일에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흰살샌성과 연어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같네요!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듯했네요!

 

 

다음으로 초새우초밥은 탱글하고 신선한 새우살이 맛있고 타코와사비 쉽게 말하면 양념낙지 김말이인데요! 개인적으로 낙지, 문어, 오징어류를 잘 안먹는 편인데 맛만 보고 싶어서 낙지만 먹어봤는데 감칠맛나는 양념도 맛있고 생각보다 부드러운 식감이라 한입에 다 먹었네요!

 

 

식사 중간에 준비해주신 마끼 2개의 모습입니다 1인당 1개씩 김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초밥의 조화가 달착지근하니 초밥과는 또다른 매력을 가지고있네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소바 또는 우동 선택에서 저는 우동을 선택하였는데요! 밥그릇 보다는 조금 더 큰 크기의 그릇에 준비된 우동의 모습입니다! 뜨끈한 우동국물과 탱글한 면발에 안에 들어있는 유부와 오뎅 초밥을 먹는 중간중간 같이 먹으니 맛있었네요!

 

 

세트 마지막 메뉴인 튀김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새우, 고구마, 단호박 튀김으로 3가지 모두 제가 다 좋아하는 튀김이라 바삭한 식감으로 튀김장에 찍어서 먹고 우동에도 담궈서 불려서 먹고 여러가지 방식으로 식사 끝까지 모두 맛있게 식사하였네요!

 

 

식사를 거의 끝나갈때쯤 회전초밥 가격은 어떻게 되나하고 탁자위에 놓여있는는 접시별 가격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1,500원~16,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잘 계산해서 먹으면 괜찮은 가격으로 회전초밥 이용도 가능할꺼 같네요! 회전초밥은 생일이나 조금 특별한 날에 아내랑 같이 와서 먹어봐야겠네요! 오래간만에 맛있는 초밥으로 어머니와 함께 맛있는 식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