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캔디 아이스민트 새로운맛 맛보기!

먹는행복

목이 칼칼하거나 건조할때 항상 챙겨 먹는 목캔디! 주로 오리지널만 고집해서 먹었는데요! 날도 춥고 감기기운도 있어서 자주 먹어서 그런지 조금 다른 맛으로 먹고 싶은 생각에 새롭게 휴대용사이즈로 구입하면서 아이스민트 맛을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에서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고 자주 구입하는 목캔디 휴대용 사이즈입니다! 아이스민트라 파란색 배경으로 디자인 되었네요! 제품 하단 오른쪽으로 페퍼민트오일이 0.01% 첨가되었다는걸 확인할수 있었네요! 제품의 첫인상은 뭔가 더 시원한 박하의 느낌이 더 강할꺼 같았네요!

 

 

 

 

 

포장 뒷면에 적혀있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원재료명 표시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번 구입하면서 처음으로 보게된 영양성분 표시부분도 담아 보았습니다! 목캔디 아이스민트 1개의 칼로리는 15kcal 캔디라 당류와 탄수화물만 표기 되어있습니다!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박스에서 캔디를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총10개가 가지런지 담겨 있네요! 표지에 이어서 포장까지 민트 느낌의 파란색으로 되어있어서 색다른 느낌이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사탕 한개의 포장을 열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오리지널 갈색과는 다르게 사탕도 반투명의 파란색상으로 만들어졌네요! 아이스 민트의 맛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에서 말씀 드리면 오리지널에 비해 쓴맛은 덜하고 시원함은 더 강해진 느낌이었습니다! 입안에 화한 느낌도 조금 더 오래가는거같네요! 그리고 맛은 달라도 목이 칼칼할떄 먹는 목캔디의 효과는 동일하네요! 약도 아닌데 먹을때 마다 목의 불편함이 사라지는게 신기한거 같네요! 몇가지 다른맛도 보이던데 이제는 오리지널만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맛으로 바꿔가며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