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여행 시내 버스투어!

여행행복/미국

보스톤 일정이 끝나고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뉴욕! 뉴욕 일정은 버스투어를 시작으로 자유의 여신상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관람까지 하루일정으로 바쁘게 흘러갔네요! 하나에 집중되기 보다 두루두루 빠르게 보러다니는 여행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쉬움도 많이 있었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뉴욕여행일정 첫번째인 버스투어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전날 숙소에서 출발해서 뉴욕으로 향하던 중간에 들린 대형마트의 모습입니다! 간식이나 먹거리 구입하고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다음 이동하였네요! 뉴욕에 도착해서는 타고온 버스에서 내려서 2층으로 오픈되어 있는 투어버스를 타고 시내구경이 시작 되었습니다!

 

 

 

 

 

뉴욕에 들어서니 높고낮은 빌딩숲과  붐비는 차들로 색다른 광경이 펼쳐지기 시작했네요!이전까지는 자연이나 대학주변으로 나름 여유로운곳에서의 일정으로 진행됬다가 대도시로 들어오니 복잡해보였네요!

 

 

버스에서 잠시 내려서 일단 눈에 보이는 뉴욕의 특색있는 건물들의 모습부터 담아보기 시작했네요! 영화에서만 봐왔던 뉴욕의 느낌을 실제로 보니 이곳에 와있는 제자신이 어리둥절한 느낌이었네요!

 

 

처음으로 보게된 뉴욕의 대표상징인 노란택시를 만나보게 되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나름 뉴욕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그런지 뭘봐도 멋있어보였네요!

 

 

다른장소에서 담아본 노란색 택시와 건물들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대도시다 보니 중간중간 차가 밀리는건 감안해야했네요! 사진으로 어딜 찍어도 뭔가 느낌있게 나왔네요!

 

 

 

 

 

건물들 사이의 도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뉴욕시내 여기저기를 버스타고 돌아다니면서 보는거로 이뻐 보이거나 멋있어 보이는 장소를 열심히 담았네요!

 

 

다른장소로 계속 이동하면서 높은 빌딩들이 보이시 시작해서 담아본 각양각색 건물들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건물들이 멋스러웠네요!

 

 

버스로 지나가는거라 빠르게 여기저기 담아 보았는데요 광장같은 곳이 보이면서 commodore criterion 건물이 눈에 들어와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건물은 아마 파슨스디자인스쿨이 있는 건물또는 부근으로 기억되네요! 지나갈떄 가이드분의 설명으로는 이쪽 거리가 패션 및 디자인 관련 스쿨이나 회사들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이라고 이야기해 주셨네요!

 

 

웅장한 느낌의 뉴욕개선문을 지나가면서 담아 보았습니다! 버스 2층에서 촬영하느라 아쉽게도 전체모습은 담지 못했네요!

 

 

'마지막 잎새' 작가 오헨리가 자주 가서 작품을 썻던 장소인 르 피가로 카페를 설명들으면서 지나가는 찰나에 촬영을 해보았네요!

 

 

ChoGA라는 레스토랑의 모습입니다! 뉴욕에서 공부하는 국내 유명연예인분들이 다녀간 장소라고 설명해 주셨네요!

 

 

지나가나 건물의 색감과 하늘 그리고 광고판이 느낌있어보여서 한컷 촬영해 보았네요! 미국 여행하면서 느낀점은 햇빛이 강해서 그런지 사진색감이 참 이쁘게 나오는거 같네요!

 

 

건물 벽에 느낌있는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돌아다니면서 건물 여기저기서 그래피티나 개성있는 벽화들을 여기저기 있어서 또다른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이 사진도 제가 생각했던 뉴욕의 느낌이 있어보여서 담아 보았습니다! 지금 다시보니 버거킹, 맥도날드가 있는 상권거리인거 같네요!

 

 

지나가다 눈에 들어온 빨간색 조형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건물도 설명을 해주셨는데 지금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뉴용의 명소 내려서 봤으면 더 좋았을텐데 지나가면서 만난 뉴욕 황소동상! 많읁 관광객분들이 오셔서 사진을 촬영하고 계셨네요! 저는 버스에서 지나가면서 순간을 포착해서 남겨보았네요!

 

 

뉴욕 버스투어를 하면서 느낀점은 장점은 단시간에 많은걸 볼수 있다 단점은 그만큼 구경하는 시간이 짧아 아쉬움이 남는다인데요! 그래서 구경하면서 반드시 언젠가는 뉴욕만큼은 단독으로 여행오겠다라는 마음도 먹게 되었네요! 도시투어를 하고 처음으로 정차한 장소는 자유의 여신상을 보러가기위해 항구같은곳에 배를 타러 도착하였네요! 자유의여신상 관람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2/18 - [미국여행] - 미국 보스톤 퀸시마켓 구경!

2017/02/15 - [미국여행] - 미국 보스톤 여행 버클리음악대학 & 매사추세츠주 의사당 구경!

2017/02/10 - [미국여행] - 미국동부여행 보스톤 MIT공대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