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렛트 밀크&쿠키 칼로리 및 맛보기!

먹는행복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식후에 먹을 달달한 간식 하나 구입하러 과자코너에 들렸네요! 무엇을 살까 둘러보다가 눈에 들어온 마가렛트 새로운맛 밀크& 쿠키 보는순간 어떤맛일지도 궁금하고 한정판이라는 표시가 되어있어서 한번 먹어보자라는 생각에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칼로리와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밀크&쿠키란 이름에 걸맞은 블랙앤 화이트와 먹음직스러운 과자 이미지가 담겨있는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마가렛트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즐겨먹어왔던 과자인데요! 정말 오래간만에 새로운 맛이 나온거같네요! 가격은 4,630원에 구입하였네요!

 

 

포장 뒷면에는 생활 속 안전 이야기 만화도 있고 퀴즈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할수있는 교육적인 컨텐츠가 담겨져있네요! 저도 과자 먹으면서 심심풀이로 읽어보았습니다!

 

 

측면으로는 마가렛트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있습니다! 전자렌지를 이용해 20초 정도 돌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별생각없이 그냥 먹어왔는데 이번 기회에 색다르게 이 방법으로도 먹어봐야겠네요!

 

 

다른면으로 표시되어있는 영양성분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과자라 탄수화물, 당류, 지방이 포함되어있네요! 알고 먹으면 그만큰 먹는개수는 생각해서 먹게되서 과자를 먹을때는 꼭 한번씩 보게되네요! 그리고 마가렛트 밀크&쿠키 칼로리 정리를 해보자면 첫번째 박스이미지에도 표시되어 있는데요!

 

 

 

 

한박스애 18봉지로 총 칼로리는 1710kcal 한봉지 칼로리는 95kcal 봉지당 들어있는 과자는 2개로 1개의 칼로리는 47.5kcal로 계산해 볼수 있습니다! 쌀밥 한공기가 약 300kcal로 3봉지(과자6개)를 먹으면 밥한공기 정도가 되겠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안에들어있는 2줄로 가지런히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 안쪽으로 위에서 보여드렸던 포장뒷면 퀴즈의 답도 적혀있네요!

 

 

모두꺼내서 나열해본 골드색상포장지에 이름이 담겨있는 마가렛트 밀크앤쿠키 총18개를 나열해본 모습니다! 금새 포장이라 번쩍번쩍하고 고급져 보이네요!

 

 

대표로 한개의 포장을 열어서 꺼내본 마가렛트 과자의 2개의 모습입니다! 밀크&쿠키라서 중간중간 검정색의 쿠키가 들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2개중 1개를 꺼내서 맛보기전 동그란 과자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는 2~3입이면 다먹을 정도로 살짝 작은 사이즈입니다! 괜히 한봉지게 2개가 들어있는게 아니었네요!

 

 

드디어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속의 모습인데요! 겉과 다른 속은 특유의 촉촉함과 기존의 마가렛트에 오레오의 향과 맛을 더한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처음 맛을 봤을때는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검은꺠같은 고소함도 느껴지고 아주 미세하게 커피?향도 느껴졌는데요! 씹으면 씹을수록 쿠키의 맛과 향이 점점 진해지면서 오리지널 마가렛트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과의 조화가 매력있는거 같네요! 앉은 자리에서 3봉지를 연달아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더 먹을수 있었지만 칼로리 생각해서 조절! 한정판이라 언제까지 판매할지는 모르겠지만 파는동안에는 밀크쿠키맛으로 계속 구입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