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간자체 번자체 상호 변환기를 사용해보세요!

아는행복

중국어 간잔체↔번자체 변환기

 

중국에서는 간자체 이용에 문제가 없지만 아직 대만, 홍콩의경우 번자체를 사용하기때문에 가끔은 작성한 간자체를 번자체로 변환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경우 짧은 문장인경우 입력방식을 번자체 입력으로 바꾼후에 작성하면 문제가 없지만 어느정도 긴문장은 작성후 검토를 해야하기때문에 번자체로 작성보다 간자체로 작성하는 경우가 편리합니다! 이런경우 제가 주로 이용하는 방식이 간자체 번자체 변환기 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고있는 변환기의경우 중국 대표 포탈인 바이두(百度baidu)에서 제공하고있는 변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변환기 종류도 다양하게 선택하여 쉽게 변환하여 사용할수있습니다.

 

 

 

 

 

[간자체 변환기 캡처화면입니다.]

바이두(百度baidu)에서 "繁体字转换"검색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오른쪽 메뉴들을 선택시 각기 다른 변화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01

 

 

02

 

 

03

 

 

04

 

 

05

 

테스트 결과 몇가지는 부호나 기호를 인식하지 못하고 다른문자로 변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결과 추천드리고 싶은 변환기는 02번 입니다! 중국어 사용하실때 변환이 필요하신 분들은 위아래에있는 페이지 바로가기 및 위에 작성된 바이두에서의 검색을 이용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