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블랙 받은날!

쇼핑행복

연말마다 시작되는 스타벅스의 다이어리 받기 쿠폰 이벤트 이번년도는 모으기도 전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제가 받은 2017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색상은 블랙! 기분 좋게 집에와서 개봉하면서 이전 버전과는 어떤 부분이 다른지 살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개봉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2017년도 스벅 다이어리 구성은 볼펜과 함께 같이 나왔네요! 제일먼저 포장을 제거하기 전에 담아본 스타 벅스 로고 2017이 담긴 다이어리와 볼펜의 모습입니다!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스타벅스다이어리 블랙색상의 앞뒤 모습입니다! 이번에 나온 블랙색상은 묘하게 블루색감이도는 블루블랙느낌이라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이 들었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전과 비슷하게 나온거 같네요!

 

 

사이드면에는 은색으로 반짝이게 스타벅스 영문표기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세겨져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밴드와 로고가 담긴 표지 부분의 색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밴드의 색상도 파스텔블루 색상에 블랙의 표지에도 파란색 느낌이 있어서 색상 매치가 더 멋스러워 보이네요!

 

 

 

 

 

초반부에는 소유자 정보등을 적는 공간과 2017년 전체달력 페이지에 이어서 이미지와 같이 2017년의 버킷리스트를 적을수 있는 페이지를 담아 보았습니다!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예쁘게 디자인되었네요!

 

 

다음은 한달일정을 적을수 있는 테이블로 되어있는 달력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월이 시작할때마다 들어있는 페이지입니다!

 

 

월달력에 이어서 한주씩 정리할수 있는 공간과 메모를 적을수있는 페이지가 반반씩 들어가 있는 페이지인데요! 이전 다이어리는 일주일영역과 메모영익이 따로 분리되어 있었는데 이번엔 좌우 하나로 합쳐저서 개인적인 생각에는 사용하기가 더 편리한거 같네요!

 

 

달력부분이 지나면 그다음으로 나은 점으로 되어있는 자유메모 공간의 모습입니다! 아이디어나 급하게 메모해야할 일이 있을때 사용하는 페이지가 되겠네요!

 

 

다음 영역은 바둑판 무늬의 페이지입니다! 간단한 도안이나 그림 그리기도 좋고 볼때마다 학창시절 오목을 두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페이지 입니다!

 

 

후반부 페이지 구성은 이전에는 쿠폰이 구성되어 있었는데 이번에는 쿠폰들은 빠지고 기프트 택이라는 절취선으로 잘라서 선물할때 간단한 메모를 남길수 있는 페이지가 들어있네요! 역시나 예쁜 일러스트 그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리 끝부분 영역에는 예쁜 일러스트와 디자인이 담긴 포스트카드 엽서 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해당 카드 부분을 잘라서 뒤에 메모들을 적고 우표를 붙여서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이어서 다이어리 색상과 어울리는 보라색상의 스타벅스 볼펜의 앞뒤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벅스 영문로고와 함꼐 조금은 특색있는 디자인이네요!

 

 

볼펜 뒷부분의 똑딱이 버튼과 로고가 담긴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끼울수 있는 클립이 있는 부분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밴드에 끼우거나 다이어리 사이에 끼워 놓기도 편리하게 나왔네요!

 

 

볼펜을 눌러서 볼펜심이 나온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앞부분도 매끈하게 디자인 되었네요!

 

추가 내용으로 이전 스타벅스의 다이어리 사이사이에는 제품 설명이 담긴 멋스러운 디자인 페이지들이 중간중간 있었는데요! 이번 2017년 버전에서는 그런 부분이 모두 없어져서 더 순수한 다이어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마치 중간 광고가 없어진 느낌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네요! 2017년도에도 좋은일로 가득 기록되는 한해가 되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