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맛보기!

먹는행복

한동안 위장이 안좋아서 밥위주의 식사를 해오다가 점점 속이 회복되면서 오늘은 햄버거가 너무나도 먹고싶은 나머지 오래간만에 버거킹에서 새로나온 리치테이스트스테이크버거로 먹어보게 되었네요! 신제품 세트가격은 9,300원 단품은 7,300원 입니다! (오리지날패티는 세트 8,300원 / 단품 6,300원)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버거킹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포장으로 구입하였네요! 집에와서 먹기좋게 햄버거, 콜라, 감자튀김을 셋팅하고 담아본 세트의 모습입니다!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향기부터가 군침을 돌게 만든네요! 햄버거 포장지에는 영어로 신제품 이름인 RICH TASTE STEAK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이드 콜라와 감자튀김은 제외하고 메인인 햄버거부터 포장을 열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처음 부터 달라보이는건 햄버거빵이었는데요!

 

 

 

 

와퍼버거와는 달리 위에 깨가 없는 깔끔한 빵이 샤용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깨없는 빵을 선호하는 편이라 마음에 들었네요!

 

 

버거의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컷팅칼로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테이크 버거라 두툼한 쇠고기패티와 그위에 리치 테이스트의 두번째 메인 재료인 두툼한 닭가슴살이 바로 눈에 들어왔네요!

 

 

햄버거에 들어간 재료들을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잘라놓은 반쪽을 살짝 분해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빵을 제외한 버거재료를 위에서부터 말씀드리면 양상추, 마요네즈소스?, 토마토, 양파, 닭가슴살, 갈릭랜치소스, 순쇠고기패티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닭과 쇠고기 두가지 종류로 되어있는 고기패티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먼저 페퍼로 양념된 닭가슴살 고기를 따로 한조각 먹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제입맛에는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저서 처음에는 매운버거인가 생각이 들었네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모든 재료들과 같이 먹어보니 크게 매운맛의 버거는 아니었습니다!

 

 

드디어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를 한입 맛을보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햄버거의 맛은 일단 닭가슴살과 쇠고기 패티 두가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담백함과 고소함이 입안에 퍼지면서 닭고기에 사용된 페퍼양념의 매콤함이 미세하게 퍼지면서 느낌함을 잘 잡아주고 소스의 감칠맛에 토마토와 양상추의 상콤함과 신선함의 조화가 아주 맛있는 버거였습니다! 스테이크 쇠고기패티라 그런지 맛이 뭔가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이었네요! 거기에다 오래간만에 먹은 버거라 몇배는 더 맛있게 눈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버렸네요! 평소 고기를 즐겨드신다면 좋아하실만한 버거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