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텐 죽전 신세계점 카츠나베와 핫세트 식사!

먹는행복

가족 외출로 집에서 가까운 죽전 신세계에 방문하였네요!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찍 배가 출출해서 조금 이른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몇일전부터 일본식 돈까스종류가 먹고싶은 생각이 들어서 7층 식당가에 있는 사보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다른곳에 가본 이후로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이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간략한 식사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의 모습입니다! 5시라 한산하니 아기데리고 식사하기에는 좋은 시간대인거같네요! 입구 옆에는 메뉴판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들어가지 않고 어떤 메뉴가 있는지도 볼수 있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식당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어느정도 큰 규모로 많은 테이블과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2가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츠나베정식과 아기도 조금 주려고 우동이 포함되어 세트를 찾다가 추천받은 핫세트 두개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국물이 있는 돈까스 일반 돈까스 둘다 맛볼수 있게 주문해 보았네요!

 

 

제일 먼저 나온 카츠나베정식의 모습입니다. 세트구성은 나베, 야채샐러드, 사이드반찬, 밥으로 구성되어있는 메뉴입니다!

 

 

 

 

 

카츠나베를 따로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돈까스와 새우튀김 거기에 여러 야채와 일본식 달착지근하면서도 감칠맛나는 국물과 함께 전골형식으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고추가루가 살짝 뿌려져 있지만 순한 맛으로 먹는동안 매콤함은 거의 없었네요!

 

 

야채와 국물과 조각으로 잘라진 돈까스 또는 새우튀김을 같이 드시거나 국물에 밥을 비벼서 돈까스와 같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국물에 불어있는 튀김옷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참 맛있는거같네요! 국물에 담겨져 있으니 일반 돈까스 보다 소화도 더 잘 되는 느낌이였답니다.

 

 

두번째 주문한 메뉴인 핫세트 구성은 2가지 종류의 돈까스와 한개의 새우튀김 거기에 밥대신에 미니우동과 야채샐러드, 사이드반찬, 돈까스소스, 새우튀김소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인인 튀김의 모습을 가까이서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반돈까스와 치즈돈까스 거기에 새우튀김 총 5조각의 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하게 즐기기엔 괜찮은 메뉴인거같네요!

 

 

사이드로 준비된 탱글한 면발에 유부와 오뎅  파와 버섯으로 구성된 미니우동의 모습입니다. 달착지근한 국물이 바삭한 튀김과 같이 먹기에 좋은 조합이네요!

 

 

바삭한 돈까스 한점을 준비된 들깨를 갈아서 돈까스소스와 섞은 소스에 찍어서 맛을 보았습니다! 바삭한 튀김옷에 담백하고 고소한 돼지고기의 맛과 식감이 오래간만에 먹는 돈까스라 그런지 맛있었네요! 카츠나베랑 같이 한입씩 번갈아 섞어먹으면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였네요! 오늘도 아빠 엄마 식사를 위해 나름 잘 버텨준 아기에게 고마움을 전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