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광교 미스터시래기 시래기전골불고기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 오후 늦게 아기데리고 가족나들이로 근처 광교아브뉴프랑으로 향하였네요! 여기저기 한참 구경을 하다보니 저녁시간이 되서 식사를 위해 아브뉴프랑에 입점된 음식점 여기저기 둘러보다 오래간만에 보게된 미스터 시래기! 정자점, 판교점이후로는 육아로 한참을 못갔었는데요! 오래간만에 보니 먹고싶은 생각에 저녁메뉴로 선택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식사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담아본 식당의 모습입니다! 메뉴도 메뉴지만 아기키우면서 유모차를 가지고 갈 경우에는 공간이나 사람붐비는 정도를 더 보게되는데요! 내부에 유모차도 몇대있고 아기를 데리고 가족식사를 하러 나오신 분들이 많이 보여서 저녁식사 장소로 결정하는데 플로스 요인이 되었네요!

 

 

빠른 주문을 위해 입구 옆에 배치된 대표 메뉴판을 보고 바로 정하였는데요! 결정한 메뉴는 '시래기 한우 전골불고기와 시래기 나물밥' 그리고 메뉴판 보다가 알게되었는데요! 평일점심특선으로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식사가 가능하네요!

 

 

 

 

 

자리를 잡고 주문후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공간도 넓고 좌석도 인원수별로 다양하게 넓게 배치되어있어 아기데리고 식사하기에 좋은 공간이었네요! 나중에 가족식사하기에도 좋을꺼같네요!

 

 

주문과 동시에 잠시후 셋팅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시래기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시래기나물이 가장 눈에 먼저 들어왔네요! 그리고 사진 아래쪽으로는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 두가지가 준비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래기나물이랑, 연근샐러드? 두가지가 제입에 딱이었네요!

 

 

드디어 셋팅된 메인요리 시래기 전골불고기의 모습입니다! 고기의 종류에따라  한우는 1인분 17,900원 / 미국산 1인분 13,000원 아기랑 같이 먹는게 아니라서 좀 더 저렴한 미국산으로 주문하였네요! 제 입맛에는 미국산도 맛있네요!

 

 

 

 

 

다음으로 준비된 건강밥 시래기나물밥의 모습입니다. 밥과 같이 비벼먹을수 있는 간장소스, 된장소스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간장소스를 더 좋아해서 같이 셋팅해서 담아 보았네요! 조금씩 비벼서 전골불고기와 함께 먹으면 담백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시래기나물밥은 양이  부족할 경우 리필 가능하세요!

 

 

준비된 전골에 고기를 다넣고 끓여서 완성된 전골불고기의 모습입니다. 샤브샤브 형식이라 기본 육수에 야채와 고기가 익으면서 국물이 더 맛있게 우러나서 담백하면서도 감칠맛나는 국물과 함께 시래기등 다양한 야채들과 고기와 함께 위에서 보여드린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야채와 고기를 먹다가 조금 다른 맛으로 먹고 싶을때는 같이 들어있는 만두를 드시면 또 다른 별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고기와 야채를 어느정도 먹다가 사이드로 준비된 면까지 넣어서 같이 끓여서 드시면 또 다른 스타일로 식사가 가능하네요! 밥의 추가여부는 면까지 드신 다음에 결정하시는게 좋은거같네요!

 

 

마지막으로 식사완료후 담아본 저녁식사 가격입니다! 총 26,000원 거기에 중간에 음료하나 시켜서 총 28,000원에 오래간만에 건강하고 맛있는 외식을 하였네요! 아기도 옆에서 심심했을텐데 아빠엄마를 위해 잘 있어줘서 너무 고마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