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와규앤비스테카 피자 맛보다!

먹는행복

금요일 저녁 피자타임! 이번엔 어떤 피자를 먹어볼까 하고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둘러보다 도미노피자 신제품이 나온걸 발견! 피자의 이름은 바로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이름도 특이하고 비쥬얼도 기존 피자들 보다 특색있어서 맛은 어떨지 궁금하여 바로 주문을 결정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새로운 피자의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배달 주문으로 도착한 도미노피자 로고가 깔끔하게 담긴 피자 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주문한 피자는 미듐사이즈입니다!

 

 

 

 

 

피자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피자의 모습입니다! 첫인상은 색다른 토핑 재료들의 모습과 피자엣지부분까지 모두 토핑으로 되어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피자 가격은 M :27,500원 / L :32,900원!

 

 

피자의 토핑 재료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색다른 재료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토핑의 구성은 비스테카, 와규크럼블, 로마노크림치즈, 프로볼로네, 모차렐라, 파르메산치즈, 아라비아타소스, 스모크새송이, 단호박, 양파등으로 치즈가 5가지에 고기토핑이 2가지로 푸짐하게 구성되어있네요!

 

 

 

 

※ 비스테카 : 이탈리아식 로스팅 비프를 얇게 썰은 고기!

 

 

도미노피자에서 처음 먹어보는 곡물도우의 모습입니다! 일반 도우보다 두께는 조금 더 얇고 곡물이라 색상의 차이가 보이네요! 곡물도우에 사용된 재료는 보리, 현미, 찰현미, 대두, 찹쌀, 율무, 수수, 기장, 흑미, 검은콩, 밀, 차조, 팥, 옥수수, 메밀 총 1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영양가 있는 도우라고 되어있네요! 어쩐지 먹고나서 소화가 잘되는 느낌이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을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피자한조각 기준으로 감자, 단호박, 버섯이 조금 큼지막한 조각으로 들어있고 와규 크럼블과 비스테카 고기 한점씩 들어있습니다!

 

 

마지막을 한입 맛을 보고 발견한 커다란 비스테카 고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맛본 새로운 피자의 와규 앤 비스테카의 맛은 지금까지 먹어봤던 피자중에 가장 독특한 맛이었는데요! 외국적인 맛으로 중간중간 와규고기가 씹히면서 불고기 맛도 나면서 개인적으로는 먹으면서 동남아스타일의 음식맛이 떠오르기도 했네요! 게다가 치즈가 5가지 들어간거에 비하면 느낌함도 덜하고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있는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딱 어떤맛과 비슷하다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결론적으로는 개인적인 입맛에는 색다르면서도 맛있는 피자를 맛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