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아는행복

아기를 키우면서 다시 보기 시작한 ebs 방송 유아, 어린이 프로그램 시간대에는 아기와 함께 보면서 저도 슬슬 재미가 붙기 시작해서 계속 보다보니 내용도 재미도 좋고 가끔은 제가 좋아하는 주제의 프로그램도 있어서 최근에는 가장 많이 챙겨보는 채널이 되었네요! 그래서 이번에 인터넷으로도 실시간 방송시청이 가능한지 알아보려고 홈페이지에 갔다가 별도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방송보기가 가능하다는걸 알게되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으로 정리해봅니다!

 

 

익스플로러, 크롬 상관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 eb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클릭 몇번으로 쉽게 방송보는 방법입니다!

 

 

 

 

 

1. 제일먼저 ebs 실시간 방송을 보기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세요!

 

※ ebs바로가기 : http://www.ebs.co.kr

 

★ 스마트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하세요!

 

 

2. 상단 가장 왼쪽 메뉴를 보시면 '온에어'에 마무스 커서를 올리시면 여러채널 항목들이 나타납니다! 보고싶은 채널을 선택해주세요!

 

 

 

 

 

3. 예제로 저는 유아 어린이 채널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클릭하시면 페이지가 바뀌면서 방송보기전 광고한편을 보신다음 이미지와 같이 실시간 방송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시청하고 있는 채널 항목이 활성화된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4. 페이지를 조금 내리시면 총8개의 채널 및 라디오 EBS1, EBS2, EBSU, PLUS1, PLUS2, EBSe, 책읽어주는라디오, 외국어라디오로 구성되어 원하시는 채널을 클릭해서 시청도 가능하고 현재 다른 채널에서는 어떤방송이 하고 있는지까지 볼수 있도록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5. 위에 화면은 ebs 홈페이지 방송보기의 세심한 배려! 페이지를 쭉 내리면 방송화면이 가려지는걸 가만해서 자동으로 이미지와 같이 작은 창으로 화면이 작게 변하면서 화면 아래 오른쪽으로 방송을 계속 볼수있도록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페이지를 올리면 다시 원래위치로 돌아가네요!

 

 

6. 마지막으로 최근에 발견한 내용인데요! 프로그램에 따라 인터넷 실시간 방영 저작권이 없는 경우 이미지와 같이 서비스가 안된다는것도 알아두시면 좋을꺼같네요!

 

※ 위에 방법을 이용하시면 인터넷이 가능한곳이라면  PC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든 EBS방송을 쉽게 시청할수가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