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수예용 줄자 구입!

쇼핑행복

집안 행사로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한복을 빌려보게 되었네요! 인터넷을 이용하는거라 치수를 측정해서 알려달라고 해서 집안에 있는 공업용줄자나 끈으로 해볼까 하다가 너무 번거롭고 치수도 들죽날죽이라 결국 집근처 다이소에가서 수예용 줄자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판매하고 있는 줄자의 최대길이는 150cm으로 줄로만 되어있는 제품과 열쇠고리형 두가지가 있었는데 가격도 동일하고 보기에 조금 더 사용하기 편리해보이는 열쇠고리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후 담아본 다이소 줄자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포장 뒷면에는 그림으로 정리됨 사용설명과 주의사항등의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포장을 풀고 담아본 줄자의 모습입니다. 마치 공업용 줄자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열쇠고리까지 달려있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줄자를 사용하는 방법은 하얀색 손잡이 부분을 앞으로 잡아당기면 다다다닥 소리와 함께 줄자가 나오서 길이 단계별로 고정이 되는 방식입니다!

 

 

빼놓은 줄자를 넣는 방법은 플라스틱 케이스 가운데 툭 튀어나와 있는 동그란 버튼을 눌러주시면 공업용줄자와 같이 자동으로 말려서 들어가는 방식으로 사용후 정리도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줄자를 쭉 빼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수예용이라 부드러운 재질로 구부러진 곳이나 형태에 따라 치수를 측정하기 좋게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줄자는 양면으로 단위는 센티미터(cm), 인치(inch) 두가지로 측정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번 기회로 집안에 줄자하나 구비해두니 가끔 길이측정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사용될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