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드라이버 십자 일자 겸용 구입!

쇼핑행복

최근 아기 장난감 조립할일이 많아서 일자로 계속 버티다가 드디어 일자드라이버를 사용할수 없는 나사들의 등장으로 새로운 공구를 구입하러 가까운 다이소를 방문하였네요! 원래는 십자 드라이버를 구입하려고 찾다가 눈에 들어온 십자, 일자 겸용 드라이버가 보여서 길이감도 괜찮고 집에 하나 구비해 놓고 필요할때 사용하면 좋을꺼 같아 구입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포장된 십자, 일자 겸용드라이버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겸용이라 분리형으로 앞뒤로 꼽아서 사용하게 되어있습니다! 가격도 2,000원으로 좋은가격이네요!

 

 

 

 

 

포장 뒷면에 나와있는 제품특징과 설명이 담긴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길이감은 손잡이를 제외한 드라이버 길이는 약10cm로 두께는 0.6cm으로 중간에서 큰 나사들을 좋이는데 사용이 가능할꺼같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십자,일자 겸용 드라이버의 모습입니다! 가격대 치고는 깔끔하고 튼튼하게 나온거 같네요!

 

 

 

 

 

먼저 십자 드라이버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재도 탄소강이라 튼튼하게 보이네요!

 

 

반대편의 일자 드라이버의 앞부분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손잡이에 끼우는 부분의 모습입니다. 금속으로 되어있어 꾹 눌러서 끼우는 방식으로 단단하게 고정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뺄떄도 어느정도의 힘은 필요로하네요!

 

 

드라이버 손잡이 부분은 두툼하게 고무재질로 되어있어 그립감도 편하고 미끄럼방지까지 되서 나사를 좋이는데 안성맞춤이네요!

 

 

마지막으로 손잡이와 드라이버 부분을 결함해본 모습입니다! 구입할때 사이즈가 조금 작을까 걱정했었는데 제가 원하던 길이감이라 딱 맘에 들었네요! 이제 십자와 일자 두가지 다되니 아기장난감 열심히 조립해서 얼른 가지고 놀게 해줘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