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명동피자 하프앤하프피자 맛보기!

먹는행복

판교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 새로 들어왔다는 명동피자! 아내가 포장으루 구입해 와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명동피자라는 이름은 처음이라 어떤피자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았는데요! 이미 방송도 많이나오고 화덕피자 맛집으로 인기를 끓고있는 피자브랜드였네요!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화덕에 바로 구워서 주기때문에 바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지만 포장구입이라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포장된상태 그대로 담아본 모습입니다!

 

 

 

 

 

명동피자에서 구입한 피자는 반반피자 하프앤하프로 인기메뉴를 추천받아 고르곤졸라와 수진이피자로 구입하였네요! 명동피자 하프앤하프 가격은 17,500원 미듐사이즈로 구입!

 

 

포장은 제거하고 하얀색에 명동피자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간 피자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드디어 피자박스 오픈하고 담아본 명동피자 하프앤하프 반반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고르존졸라와 같이 먹는 꿀까지 들어있네요! 이탈리안피자라 푸짐한 토핑보다 핵심 토핑으로 깔끔한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따로 준비된 명동피자 사이드 소스를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기본 핫소스, 파마산치즈외에도 나쵸할라피뇨치즈소스, 갈릭디핑소스까지 총4가지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도록 준비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즐겨먹는 갈릭디핑소스와 처음으로본 나쵸할라피뇨치즈소스 두가지로 먹어보기로 하였네요!

 

 

소스그릇을 준비해서 담아본 왼쪽으로부터 나쵸할라피뇨치즈소스, 갈릭디핑소스, 꿀을 셋팅해 보았네요! 갈릭디핑과 꿀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맛이라 패스하고 나쵸할라피뇨치즈소스만 말씀드리면 이름에서 보듯이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 맛에 치즈의 고소함과 간간함이 농축되어 있는 소스입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고르곤졸라보단 수진이 피자와 잘 어울리네요!

 

 

먼저 고르곤졸라 피자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토핑없이 치즈들로 가득한 피자로 치즈의 향도 좋고 오래간만에 먹게되서 반가웠네요!

 

 

반대쪽에 있는 명동피자의 수진이피자 소세지, 구운토마토, 할라피뇨, 라코타치즈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드디어 맛후기! 제일먼저 고르곤졸라를 꿀에 찍어서 맛을 보았는데요! 고르곤졸라 특유의 풍부한 치즈의 향과 고소한맛에 달착지근한 꿀의 조화가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피자도우의 식감도 부드럽고 쫄깃한 편이어서 식감도 좋았네요!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도 이정도인데 즉석에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꺼같네요!

 

 

다음은 수진이피자를 맛보기위해 한조각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맛은 일단 소세지가 메인 베이스로 소세지의 향과 간간한 맛에 구운토마토조각의 특색있는 양념맛이 감칠맛을 더해주었네요! 거기에 보들보들한 라코타치즈 덩어리의 고소함에 마지막으로 피자의 느낌함을 잡아주는 할라피뇨의 조화가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먹어보니 두가지 피자로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었네요!

 

처음 먹어본 명동피자는 종합적으로 도우의 식감이나 치즈의 향과 맛도 좋고 푸짐한 토핑이 아니더라도 핵심이 되는 소량의 토핑으로도 푸짐한 맛을 느끼게 해주는 피자였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매우 만족하였네요! 다음번에는 매장가서 즉석에서 구워나온 피자로 바로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다른 이탈리안 피자 맛후기

2015/12/15 - [먹는즐거움] -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화덕피자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후기~!

2015/10/04 - [먹는즐거움] - 경기도 하남 몽뜨화덕피자카페 피자와 파스타 세트메뉴!

2015/05/31 - [먹는즐거움] - 분당 율동공원 위스토리 카페형 레스토랑 피자 & 파스타 점심후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