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토핑킹 리치골드 피자 맛보기!

먹는행복

8월말까지 진행되는 피자헛리치골드피자 할인이벤트! 기회다 싶어서 요즘은 피자가 생각나면 피자헛을 이용하고 있네요! 이번에 주문해본 피자는 토핑킹! 다양한 토핑이 푸짐하고 맛있을꺼같아서 라지사이즈로 주문해보게 되었습니다.

 

 

토핑킹 리치골드 원래 가격은 라지 38,900원 / 미듐 28,900원 배달로 30%할인 적용하면 라지 24,430원 / 미듐 20,230원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인터넷 주문 후 30분정도 지나서 피자 도착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보았습니다!

 

 

 

 

 

포장박스를 열고 담아본 피자헛 토핑킹 리치골드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큼지막한 소세지 조각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고 중간중간 보이는 새우와 고기조각들까지 이름 그대로 푸짐한 토핑들로 이루어진 피자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다시보고 있으니 군침이 도네요!

 

 

피자헛 토핑킹의 토핑 구성은 잭다니엘 스테이크 소스, 비네거 머스타드소스에  통새우, 통베이컨, 스테이크, 오징어?등 해산물과 육류의 조합으로되어있는 맛있는 피자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와 치즈킹을 합쳐놓은 듯한 피자라고 볼수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을 꺼내서 담아보았습니다. 한조각에는 평균 소세지 2~3개, 스테이크 조각1개, 새우1~2개에 오징어?도 한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토핑킹의 맛은 일단 새우와 소세지의 탱글한 식감으로 시작해서 스테이크의 감칠맛이 섞이면서 간간하면서도 때론 담백함이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육류토핑의 느낌함을 해산물 토핑들이 잡아주는 조화가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헛 리치골드 피자중에서 토핑킹이 제 입맛에 제일 잘 맞는거같네요!

 

 

마지막으로 피자헛 리치골드를 먹는 이유는 바로 피자엣지! 모짜렐라치즈와 고구마무스로 피자의 최종 마무리를 달콤함과 고소함으로 가득 채워주는 맛이 정말 매력적인거 같네요! 피자를 먹다가도 이부분에 도달하면 왠지 아껴먹고 싶은 기분이 들어서 천천히 먹게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다른 피자헛 피자후기

2016/07/23 - [먹는즐거움] - 피자헛 치즈킹 리치골드 주문! 프리미엄피자 배달 30%할인까지!

2016/07/16 - [먹는즐거움] - 피자헛 프렌치어니언 쉬림프 리치골드 맛후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