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다지기 구입 사용소감은?

쇼핑행복

그동안 요리할때 모든 재료들은 다 칼을 이용해서 손질을 해왔는데요 다른건 크게 불편한건 없었지만 특히 야채를 칼로 다질때는 정말 시간과 체력이 필요하고 기계 사용이 절실하게 필요함을 느끼곤 했네요! 그리하여 그 시간과 체력을 단축해 보고자 드디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신다는 곰돌이 다지기를 구입결정!

 

 

구입전까지 정말 잘 다져길까?라는 반신반의한 마음이 있었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일단 써보기로 하였네요! 결론은 진작에 살껄이라는 생각과 그동안 고생해서 다져왔는데라는 허무함까지 들게 만들었네요! 자세한 개봉기와 사용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택배가 도착하고 박스를 열자마자 담아본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된 곰돌이 다지기의 모습입니다. 일단 크기는 많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뽁뽁이를 제거하고 담아본 곰돌이 다지기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뚜껑이 한개가 들어있네요!

 

 

메인인 곰돌이 다지기의 모습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손바닥으로 누를수 있는 버튼과 중간에는 곰돌이 다지기 캐릭터가 귀엽게 담겨있네요!

 

 

 

 

 

곰돌이 다지기를 하나하나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본체와 칼날은 연결되어있고 칼날가이드, 컵홀더, 재료통, 재료통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칼날과 본체를 제외하고 분리는 다되서 설거지 하기에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다음은 칼날 부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지그재그 모양으로 많이 날카로워서 설거지 할때는 정말 조심스럽게 다뤄야할 부분입니다. 위에서 눌러보면 각도가 점점 돌아가는게 신기하네요!

 

 

곰돌이 다지기는 도마위에서 그냥 다질수도 있고 이미지 처럼 재료통을 끼워서 자체에서 다지기도 가능합니다. 보관통을 이용하면 자체에서 다진다음 뚜껑을 덮으면 바로 보관이 가능해서 편리하네요! 다진마늘 만드는데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위에서 말씀 드린 재료를 덮어주는 뚜껑과 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뚜껑만 따로 있어서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보관해두어야겠녜요!

 

 

분리된 곰돌이 다지기의 부품들을 결합하는 순서를 나열해 보았습니다. 조립 분해도 끼우기, 돌려끼우기 정도로 간편하게 되어있네요!

 

 

곰돌이 다지기를 사용해서 양파 다지기를 해본 이미지입니다. ▲ 위와같이 도마위에 양파 반쪽을 준비해서 곰돌이다지기로 덮은 다음 위에서 버튼을 툭툭 눌러서 계속 다져주며 우측 이미지와 같이 금방 다잔양파가 완성되네요! 다지는 속도는 큰덩어리로 하는것 보단 여러덩어리로 나눠서 다지기를 하는게 더 쉽고 빨리 가능하네요! 재료에 따라 감자나 당근은 힘이 조금 더 들어가지만 칼로하는거에 비하면 정말 편하게 다져집니다!

 

 

마지막으로 잃어버릴지 몰라서 이미지로 남겨본 곰돌이 다지기 설명서입니다. 앞면에는 자세하게 도마위에서 다지는법과 재료통에 넣어서 사용하는 방법이 사진으로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설명서 뒷면에는 곰돌이 다지기의 조립순서 및 세척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설명도 중요하지만 '다음사항 반드시 준수' 부분과 '경고' 한번쯤 읽고 사용하시는게 좋을꺼같네요!

 

일주일정도 곰돌이 다지기를 사용해서 오믈렛 재료, 볶음밥 재료도 다지고 마늘도 다져 보면서 확실한건 다지는 시간의 단축! 거기에 따른 요리시간도 빨라지게 되었네요! 지금까지는 큰 불편함 없이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곧 시작될 아기 후기이유식 만드는데 더욱 유용하게 사용될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