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갈젖꼭지 클립 유피스 패션 노리개 체인과 클립 구입!

쇼핑행복

생후 5개월에 접어든 아기 자주는 아니어도 필수적으로 가끔 사용하게 되는 공갈 움직임이 많아지고 이빨도 나오면서 공갈을 물다가 쉽게 뱉어내는일도 많고 떨어뜨리는일도 자주 일어나네요! 끈달린 공갈젖꼭지를 다시 사줘야하나 싶어서 근처 마트에 가서 아기용품 코너들 둘러보다가 발견한 공갈젖꼭지 체인과 클립~! 가격도 5,300원으로 저렴한 편이라 바로 구입해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투명플라스틱으로 포장된 유피스 패션노리개 체인과 클립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개월수는 0~24개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장 뒷면에 적혀있는 내용을 담아 보았습니다. 경고부분에 노리개젖꼭지 걸이의 길이를 절대 늘리지 말것! 끈, 리본, 레이스 또는 옷의 헐렁한 부분에절대 부착하지 말것!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유피스 로고 일러스트가 예쁘게 담긴 클립과 체인의 모습입니다. 유아용품이라 위생상 비닐로 포장이 한번 더 되어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길이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펼쳐본 체인과 클립의 모습입니다. 전체길이는 대략 22.5cm이며 끈길이는대략  17.5cm로 사용하기와 떨어지는걸 감안할때 적당한 길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기의 옷에 고정시켜줄 클립부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고정시에는 왼쪽과 같이 동그란 모양으로 되어있고 장착할때는 동그란 부분을 위로 올려주시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클립이 열리게 됩니다. 오픈하신후 클립 부분을 옷의 적당한 위치에 물리신후 닫아주시면 고정됩니다.

 

 

공갈젖꼭지와 체인 즉 끈을 연결한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플라스틱의 똑딱이 단추로 위와같이 공갈젖꼭지 손잡이 부분에 걸어주신후 똑딱이 단추로 잠궈주시면 쉽게 연결이 완료됩니다.

 

 

유피스 체인과 클립이 연결된 완성된 전체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공갈젖꼭지 이외에도 치발기나 장난감등을 달아서 사용해도 유용할꺼같네요!

 

 

아기옷게 고정시키고 공갈을 물고있는 모습입니다. 배의 위쪽으로 창착후 이틀정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공갈젖꼭지 연결하는 끈도 부드러운 면재질이고 단추도 플라스릭에 클립부분도 원형으로 크게 나와있어서 아기가 뒤집기를 해도 큰 불편 없었습니다. 그리고 안고 있거나 아이가 뱉어내도 떨어짐도 확실히 줄고 찾기도 편해서 여러모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