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여행 첫째날 저녁 서호(西湖) 야경구경!

여행행복/상해항주

항주에서의 첫째날 생각보다 조금 늦게 도착해서 숙소잡고 저녁을 먹은뒤에 바로 숙소근처의 서호 야경을 구경갔습니다.주말이라 그런지 저녁시간에도 사람이 많이 있었는데요! 예전과 다름없이 서호의 잔잔한 야경은 예쁘게 빛나고 있었습니다. 예전 방문때보다는 조금더 화려해진 느낌도 들었네요!

 

 

서호에 도착해서 제일먼저 담아본 야경의 모습입니다! 호중 중간에는 분수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네요!

 

 

 

 

 

서호에서 자주 볼수있는 사진을 찍는 분들이 유독 많았습니다. 낮과밤 잔잔하고 넓은 호수와 반짝반짝 빛나는 야경들이 아름답네요! 저는 스마트폰만 들고가서! 그냥 추억만 담아 가지고 왔습니다!

 

 

항주 서호에서 제일 예쁜 산속에 조명들의 모습입니다. 산 전체에 조명을 설치해 놓은 모습이 예쁘고 이색적인 모습이었습니다!

 

 

 

 

 

다른쪽 서호의 야경 모습입니다. 멀리서도 많은 사람들이 걸어다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서호를 돌아보다 저 멀리서 음악에 맞춘 분수쇼를 하고있어서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예전보다 길거리 공연도 많아지고 밤에도 여러가지 볼거리가 가득했습니다! 이제는 잔잔한 항주 서호의 모습보단 화려한 모습과 거리의 공연들로 보다 화려한 모습으로 많이 바뀐 모습이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