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오션뷰 마레몬스 호텔 구경 및 디럭스 트윈룸 이용기!

여행행복/국내

1박2일 일정 여름휴가 3번째 이야기로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스카이라운지 점식식사 이후부터 첫째날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찍어놓은 마레몬스 호텔 및 숙박으로 이용한 디럭스 트윈룸에 대한 전반적인 모습과 관련정보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시간대는 크게 나눠서 (1) 체크인까지 남아있는 시간, (2) 바닷가 놀이후 돌아와서, (3) 저녁타임에 촬영한 사진순으로 진행됩니다! 해당호텔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세요! 

 

▶ 마레몬스 호텔 스카이라운지 포스팅 보러가기! ◀

 

속초 마레몬스

 

먼저 점식먹고 체크인까지는 30분정도가 남아서 아내와 아이는 1층 놀이방에 있겠다고 해서 잠시 혼자서 호텔을 둘러보았습니다! 가장 먼저 밖에나가 담아본 호텔건물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은 아래 도로까지 내려가야 담을수 있기 때문에 입구쪽에서 최대로 담을수 있는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주변 건물중에서는 가장 높은 위치에 우뚝 솟아 있어서 멀리에서도 찾기 쉽고 멋진 오션뷰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본 첫인상에서는 깔금하다, 고급지다, 가격대비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용요금은 금토 1박으로 이때가 성수기에 근접해 있는 시기라 가격이 꾀 올라있는 상태로 디럭스 트윈룸 조식포함 216,500원에 예약하였습니다! 주말이나 그 이후 본격적인 성수기에는 30만원이 넘어가서 그나마 조금 일찍 날짜를 잡아서 조금은 저렴했네요! 참고로 가격 알아보면서 알게된 정보로는 비수기에는 9~10만원대로도 나와 있어서 시기를 잘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대로도 이용이 가능했네요!

 

 

각도를 아래로 내려서 건물 아래 호텔입구의 모습을 담아보았다 4개의 기둥과 3개의 아치형 지붕이 되어 있어서 햇빛 또는 비를 피하게 되어 있구요! 들어가느 문 바로 앞으로는 택시등의 차량들이 잠시 들어왔다 나갈수 있게 도로같이 되어 있습니다!

 

마레몬스 호텔 주차장

 

이어서 앞쪽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들어갈때 고객주차장 화살표는 뒷편으로 되어 있어서 여기는 직원전용인가 생각했는데 저녁에 와보니 여행온 차들로 가득 채워져 있는걸 보고 앞뒤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걸 알 수 있었습니다!

 

 

호텔 앞 주차장쪽에 난간에 기대서 담아본 바다풍경의 모습입니다! 위치가 높은 만큼 한눈에 들어오는 푸른 바다와 초록 나무의 조합이 참 아름답고 시원해 보여서 잠시 서서 바라보고 싶었지만 바람도 없고 날이 너무 뜨거운 관계로 사진만 찍고 얼른 이동했네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수영장

 

난간에서 풍경을 보다가 아래쪽을 내려다 보니 사진과 같이 호텔 야외수영장이 보여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넓고 깊은 어른수영장과 작고 얕은 어린이풀장 두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어린이풀장을 보니 물이 안채워져 있어서 이용을 할수 있는건지 궁금해서 아래로 내려가서 직접 문의해 보았는데요! 호텔사정상 잠시 중단된 상태라고 알려주셔서 원래 바다, 수영장 두곳에서 아이와의 물놀이를 계획했었는데 그냥 해수욕장만에서 노는걸로 변경하였네요!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중간에는 회전문에 양쪽으로는 여닫이문으로 번쩍번쩍한 비쥬얼로 고급진 자태를 보여주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볼수 있는 커다란 층별안내판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객실외에 내부 다른 시설로는 1층에 MBC체험관, 어린이놀이방, 레스토랑, B1층에는 결혼식 행사장, 사우나, 피트니스, 소회의실, 수유실, 북카페, 야외수영장등이 보이고 B2층으로는 연회장과 노래주점등으로 생각보다 다양한 시설들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안내판에 이어서는 들어가서 왼편으로 있는 프론트데스크의 모습입니다!

 

 

데스크위에 수영장 이용에 관한 안내가 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호텔이용객은 무료가 아닌 할인된 금액으로 어른 5,000원 / 소인(4세~11세) 3,000원에 이용이 가능하구요! (표시된 나이로 봐서 36개월미만 아이는 무료네요!) 그리고 일반이용시에는 어른 8,000원 / 소인 6,000원이며 이용시간은 오전10시~ 저녁6시까지입니다!

 

 

 

 

이용권을 프런트에서 구입후 입장이구요! 사우나, 수영장을 같이 사용할수 있어서 물놀이 끝나고 방에 들어올 필요없이 샤워하고 옷 갈아입을수 있고 복장규졍은 수영복, 수영모(모자) 착용으로 적혀 있습니다! 바다에서의 물놀이도 좋지만 멀리나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즐기기엔 좋은거 같네요!

 

속초 야외수영장

 

어린이풀장 이용 확인차 지하1층으로 내려가서 표지판을 따라 도착한 야외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물놀이용으로 커다란 홍학튜브랑 배모양튜브등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게 준비되어 있었구요! 물놀이 중간중간 쉴수있는 썬베드와 우측 파라솔 테이블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때는 가장 더운 시간대라 해변으로 많이 가신거같구요! 4~5시가 되면서 점점 수영장이 붐비기 시작했네요!

 

 

다시 올라와서 이번에는 호텔로비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아주 두꺼운 대리석 기둥과 고급진 상들리에가 눈에 들어왔구요! 중간으로는 쉬거나 편하게 기다릴수 있게 테이블과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저희와 같이 체크인을 기다리고 게셨네요!

 

 

들어와서 입구쪽 왼편 창가로는 인터넷을 이용할수 있는 테스트탑 PC가 3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뒷편에 있는 주차장의 모습도 촬영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지하주장은 없이 모두 지상으로 되어 있어서 뜨거운 태양아래 차가 데워지는건 감안해야했네요!

 

※ 마레몬스호텔 디럭스 트윈룸 둘러보기!

 

호텔을 여기저기 둘러보다보니 어느덧 2시가 되서 바로 체크인후 카드키를 받아 배정받은 방에 입장하였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왼편으로 있는 카드꼽는곳에 넣어서 전기가 들어오게 했네요!

 

마레몬스 호텔 디럭스 트윈룸

 

들어가자마자 바로보이는 침대의 모습입니다! 디럭스 트윈룸의 경우 더블+싱글로 퀸사이즈 한개 싱글한개로 두개의 침대가 배치되어 있어서 아이포함 3가족이서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었구요!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공간도 3명이서 지내기에 부족한 없이 넉넉하게 느껴졌네요! 결론은 호텔도 방도 생각이상의 만족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참고로 침대가드는 제공이 안된다고 하네요!

 

디럭스 트윈룸 화장실

 

이어서 화장실도 보여드리면 먼저 대리석과 큰 거울이 되어 있는 넓게빠진 세면대쪽의 모습입니다!

 

 

변기는 세면대와 욕조 중간으로 사진과 같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는 같이 안담았지만 바로 위쪽 선반에 타월이 큰거 2개 작은거 2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안쪽으로는 샤워커텐이 설치된 욕조와 샤워기가 있어서 해수욕장 물놀이후 샤워 및 뒷정리하는데 편리한 공간이 되어주었네요!

 

 

이용할수 있는 화장실 용품 및 도구로는 먼저 들어가서 오른쪽 벽으로 사진과 같이 작은거울과 드라이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바로 아래로는 에코(ECO)라는 브랜드의 샴푸, 컨디셔너, 로션, 목욕젤에 일회용 백, 캡, ,면도기, 비누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집에서 상요하던걸 챙겨가진 했지만 1박이고 바로바로 사용하기 편해서 그런지 저걸로 사용하게 되네요! 

 

 

화장실과 방사이로는 진열장이 위치해 있는데요! 위쪽으로는 사진과 같이 전기포트에 면도기와 일회용 칫솔, 치약이 놓여있습니다!

 

 

아래로는 유리컵과 커피잔, 믹스커피, 홍차, 녹차등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게 준비되어 있구요!

 

 

제일 아래쪽에는 작은 미니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안에는 편의점 또는 매점이 따로 없기 때문에 음료나 간식은 미리 준비해가시면 좋구요!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차로 이동해서 근처 편의점 또는 가게에 가시거나 시내안으로 더 이동하면 이마트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다른거 없이 문쪽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물 2병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안으로 다시 돌아와서 이번에는 왼편 벽에 있는 옷장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안에는 목욕가운 2개랑 바구니에 미니금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퀸사이드 침대 아래로는 호텔로고가 담긴 슬리퍼 2켤레가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TV쪽의 모습입니다! 올레TV가 설치되어 있어서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었구요! 마레몬스호텔 와이파이 이용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 목록들을 살펴보시면 방번호들이 나타나고 해당방번호로 비밀없호 없이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했네요!

 

속초 오션뷰 호텔

 

드디어 예약하면서 큰 기대를 가졌던 멋진 오션뷰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방의 위치는 호텔의 오른편인거 같구요! 탁트인 바다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오면서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졌구요! 1박2일동안 티비 보다도 더 많이 보게되는 멋진풍경이 되어주었네요! 참고로 빛이 완전하게 차단되는 암막커튼이 설치되어 있어서 잠짤때 치고 자면 아침에 햇빛때문에 깰일은 없었네요!

 

※ 물놀이후 숙소에 돌아와서!

 

시간대를 옯겨서 바닷가 물놀이후에 돌아와서 촬영한 사진들로 먼저 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룸서비스를 이용해 주문한 돈까스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13,000원으로 아주 비싼편이 아닌 이용하기에 적당한 가격이었네요! 이것 외에도 메뉴중에는 피자, 치킨, 샌드위치등의 식사요리와 여러가지 술안주요리에 세트메뉴도 이용할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MBC체험존

 

돈까스를 먹이고는 저녁에는 속초관광수산시장 방문전에 잠시 아이랑 놀려고 1층 프론트 왼편에 위치한 MBC 체험존 (무료이용)에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을 아이가 너무나도 좋아해서 돌아오는 날까지 계속 들락날락 한거 같네요!

 

마레몬스 호텔 어린이놀이방

 

들어가서의 모습은 왼쪽으로는 매트로 되어있는 놀이공간으로 앉아서 놀수있는 기차와 코끼리가 준비되어 있고 더 안쪽으로는 책을 볼 수 있는 공간 마련되어 있습니다!

 

mbc 사극의상체험

 

맞은편으로는 MBC 사극의상체험 공간으로 옷을 실제로 입어볼수 있는건 아니구요! 사진과 같이 커다란 기계를 이용해 가상으로 MBC 사극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들의 옷을 입어보고 촬영해서 메일 또는 SNS등으로 받을수 있는 기계가 양쪽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도 신기한지 형누나 하는거 계속 따라다니면서 구경하고 있었네요!

 

mbc arts 드라마 세트 체험

 

더 안쪽으로는 MBC ATRS 드라마세트체험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사극에서 한번쯤 본적이 있는듯한 왕이 앉는 자리로 화려한 금색의 조각장식과 커다란 의자 및 소품들이 멋지게 배치되어 있어서 기념사진 남기기 좋은 장소가 되어주었습니다!

 

 

오른편으로는 사극에서 업무를 보는 방같은 분위기로 옜느낌의 가구와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외출을 하면서 뒷편 주차장 뒤에 있는 야외 바베큐장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이용하는 분들이 없을꺼란 예상과는 달리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식사를 즐기고 계셨네요!

 

※ 저녁타임

마레몬스 호텔 야경

 

마지막으로 속초관광수산시장을 들렸다가 숙소에 돌아와서 제일 처음사진과 같은 위치에서 촬영해본 호텔야경의 모습입니다! 밤에는 조명으로 더 화려하고 멋진 외관을 볼 수 있었네요! 여기까지 마레몬스 호텔 및 이용한 방까지의 다양한 모습과 이용하면서 알게된 정보들을 정리해 보았구요! 성수기라 가격대가 조금 비싼 가격이긴 했지만 다른곳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높고 오션뷰까지 즐길수 있는 좋은호텔을 예약한거 같아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었구요! 비수기때 다시한번 방문해서 그때는 물놀이가 아닌 설악산이나 주변 관광지 구경하는것도 재미있는 여행이 될꺼같아 가을쯤에 계획을 잡아봐야겠네요! 이어지는 내용은 물놀이를 즐긴 속초해수욕장 방문기로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8/01 - [일상행복] - 여름휴가 출발 외옹치 해수욕장 도착 발담그기!

2014/08/23 - [일상행복] - 강원도 당일치기 낙산해수욕장 & 동명항 나들이!

2014/03/01 - [먹는행복] - 휘닉스파크 봉평메밀꽃필무렵 메밀음식전문점 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