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민트초코바 아이스크림 맛을 즐겨보다!

먹는행복

더운날씨속 당충전에 시원함까지 전달해주는데에는 아이스크림만한게 없는데요! 그런 이유에서 더위를 식히고자 편의점에 들렸다가 마음에 드는 신제품을 발견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민트초코바'란 이름으로 맛은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익숙하지만 편의점에서는 색다른 아이스크림으로 고급스러운 비쥬얼까지 가지고 있어서 시원하고 간단한 간식으로 선택해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제품을 모습과 담겨있는 정보들을 살펴보면서 최종적으로는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CU 민트초코바

 

가장먼저 제품의 포장된 전체적인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해당맛을 한눈에 알려주는 민트색상을 배경으로 실제 아이스크림의 겉과 속을 볼 수 있는 이미지에 초콜릿조각과 민트잎을 사용해 시원하고 먹음직스러운 느낌을 전달해 주었네요!

 

 

 

 

파는곳은 제목에 적혀있는것과 같이 CU편의점이구요! 별도 유명 브랜드 로고가 없는걸로 봐서 씨유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가격은 1,800원으로 일반 하드바보다 고급진 스타일로 나와서 그런지 300~600원정도 높은 가격대로 판매중이었네요!

 

 

포장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제품에 관한 간략한 정보입니다! 유지방 7%가 함유된 아이스크림 90ml 용량에 맛과 관련해서는 대표로 페퍼민트파우더, 준초콜릿 두가지의 함량이 적혀있네요! 같이 표시된 칼로리는 영양정보에서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상단 오른편으로는 맛표시로 초코&민크와 함께 영어로 꾸며진 동그란 금색의 인장표시를 담겨 있어서 고급진 느낌을 전달해 주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스크림의 경우는 별도 유통기한은 없이 제조일만 표시되어 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품이름이 있는 부분에 세로로 사진과 같이 별도표기가 되어있는데요! 18년 5월 23일로 한달정도가 되었지만 이정도면 나름 최근에 제조된 상품이라 생각되네요!

 

 

뒤집어서 포장의 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앞면과 동일한 영문 한글로된 제품이름에 자세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는데요! 전체사진에서는 글씨도 작고 상단부분을 가려져 있어서 부분부분 나눠서 촬영한 사진으로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상단의 내용을 좌우로 나눠서 담아보았습니다! 여기서는 먼저 제조 및 판매원은 파이닉스푸드라는걸 확인해 보았구요! 다음으로는 원재료명을 살펴 보았는데요! 사용된 국산재료로는 가당연유 한개가 확인 되었구요! 그외에는 여러나라에서 건너온 수입재료들이 많이 보이고 맛과 관련해서 알기쉬운 재료들로 정리해 보면 코팅초코, 야자유, 준초콜릿, 설탕, 가공버터, 페퍼민트분말, 민트향1과2로 달콤한 민크초코맛을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 하단 영양정보표에서는 먼저 CU 민트초코바 칼로리 275kcal으로 초코에 아이스크림인 만큼 거의 밥한공기에 가까운 높은 열량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아이스크림하면 바로 알수 알수있듯이 당류가 31% 당연하게 가장 많은 함량을 찾이하고 있구요! 이어서는 유지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지방 26%, 포화지방 18%로 많은 퍼센트를 보여주었고 그 뒤로는 탄수화물, 콜레스테롤, 단백질, 나트륨순으로 점점 낮은 함량을 보여주었네요!

 

민트초코바

 

포장봉지를 제거하고 아이스크림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안에는 사진과 같이 'ㄷ'자로 접혀있는 종이받침대가 같이 들어있구요! 첫인상에서는 하겐다즈가 떠오르는 비슷한 모양을 보여주면서 민트초코맛보다 왠지 안에 하얀색 밀크아이스크림이 들어있을꺼 같은 초코바가 더 먼저 생각났네요!

 

 

크기도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아이스크림 전체의 길이 막대포함해서는 약 14.6cm이고 아이스크림 부분만은 약10cm정도가 나오네요!

 

 

폭의 길이는 밑으로 갈수록 살짝 넓어진는 형태라서 약4.7~5.0cm범위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두께는 약2.5cm로 측정 되었습니다! 종합해보면 일반적인 막대달린 하드바 제품들과 유사한 크기로 과하지 않은 딱 적당한 크기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에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두세입 먹고 담아본 단면의 모습입니다! 겉에 있는 초콜릿옷 안으로 민트아이스크림으로 꽉 채워져 있고 포장이미지와 모양이 동일하지는 않지만 비슷하게 얇은 초코층이 사이사이 들어가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초코옷부분만 일부먹고 아이스크림 부분만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금방 녹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구요! 사진과 같이 사이사이에 있는 초콜릿들과 계속해서 어우러진 형태의 연한 민트색상을 가진 아이스크림입니다!

 

 

겉면에 코팅되어 있는 초코옷의 두께를 따로 촬영해 보려고 했으나 손으로 잡고 있으면 금방 녹아서 사진과 같이 일부분을 세워서 담아 보았습니다! 대략 0.1cm정도는 되보이는 층으로 오독오독 식감이 있고 아이스크림과의 분리도 쉽게 되서 먼저 초코부분을 다 먹고 나중에 아이스크림을 먹는것도 가능할꺼 같네요! 물론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맛을 보면서 한개는 눈깜짝할 사이에 입안으로 사라지고 덩그러니 남아있는 막대를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CU 민트초코바의 맛을 정리해 보면 시작은 오도독 부서지는 초콜릿의 식감과 함께 초코의 향과 달콤함이 전달되면서 안에있는 크림같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퍼져나오면서 향긋한 민트의 향과 맛이 초코와 함께 어우러지는 달콤상쾌한 매력의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특히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민트초코맛 먹거리중에서 간혹 민트가 강해서 다른맛들을 가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제품의 경우는 초코,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도 살아 있으면서 아주 적절하게 어우러지는 민트맛의 비율이 제 입맛에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네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진스타일의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6/14 - [먹는행복] - 메로나 튜브 이번엔 쭈쭈바로 맛보네요!

2018/05/29 - [먹는행복] - 롯데 가나초코아이스 샤베트 먹어보았다!

2018/05/06 - [먹는행복] - 편의점 축구공 아이스크림 텔스타바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