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로나 튜브 이번엔 쭈쭈바로 맛보네요!

먹는행복

지난번 보틀에 이어서 메로나가 또다른 모습으로 제 눈앞에 나타났네요! 이번에는 같은 아이스크림 제품이지만 '메로나 튜브'라는 이름에 쭈쭈바 형태로 나왔구요! 포장된 상태의 첫모습에서는 원조 막대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을껄로 보여지긴 했지만 쭈쭈바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차이점을 알아보고자 사가지고 왔네요! 그럼 지금부터 어떤점들이 변했는지 제품의 모습부터 맛까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메로나 튜브

 

처음으로는 제품의 포장된 전체적인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메론맛 아이스크림 이기 때문에 메론의 대표색상인 연두색과 노란색의 줄무늬 배경에 쭈쭈바의 모습과 실제 메론 이미지를 담아 시원하고 달콤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 주었네요!

 

 

 

 

구입과 관련해서는 먼저 파는곳은 CU편의점에 있었구요! 가격은 1,200원으로 편의점 가격대로는 평균에 속했네요! 온라인 또는 대형마트, 아이스크림 할인판매점등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상단과 하단에 담겨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상단에는 빙그레 로고와 함께 올때라는 표시로 말 그대로 올때 사오라는 의미가 담긴걸로 보여지구요! 오른쪽 영어 All that melona란 문구는 메로나의 모든것이라는 뜻으로 해석이 되는데 뭘 의미하는지는 솔직히 추측이 어려웠네요! 하단에는 내용량 130ml에 메인재료인 메론 함량 0.3%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중간 부분으로는 '더울땐 더 시원한 메로나'란 문구로 제품의 특징을 알려 주었구요! 그 아래로는 제조일자가 별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빙그레 메로나 튜브

 

이어서 포장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상단은 제품 및 영양에 관한 정보가 정리되서 가려져 있구요! 하단은 제품이름과 함께 뚜껑에 대한 설명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보다 확실하고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부분으로 나눠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바로 이어서 살펴볼께요!

 

 

먼저 하단으로는 '따기 편해진 튜브'라는 설명으로 뚜껑을 따는 방법이 그림으로 알기쉽게 담겨 있습니다! 그림을 보면 간단하게 위로 올리면서 꺾어주듯 따라는거 같네요!

 

 

위쪽에 내용들은 아이스크림을 꺼낸 상태에서 가려진 부분을 뒤집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먼저 좌측으로 있는 제품, 제조, 원재료명에 관한 내용입니다! 여기서는 언제나 그러하듯 재료목록 부분만 살펴 보았는데요! 막대아이스크림과 달리 쭈쭈바라서 그런지 아이스밀크(유지방분)을 찾아볼수가 없었구요! 그대신 사용된거 같은 야자유가 눈에 들어왔네요! 그외 맛, 단맛과 관련해서는 설탕, 말티톨시럽, 기타과장, 물엿, 메론시럽, 메론향등으로 아이스크림다운 달달한 재료들을 많이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목록에서 정제소금은 더 단맛을 위해 첨가된 재료로 보여지네요!

 

 

다음으로는 오른편의 영양정보표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메로나 튜브 칼로리 130kcal로 밥으로 비교했을때 반공기 조금 안되는 수치로 아주 높은편은 아니라 생각되네요!

 

 

 

 

영양성분에서는 재료에 아이스밀크가 포함되지 않아서 당연하게 당류가 가장 많은 함량을 보여줄껄로 예상을 했지만 17%로 두번째로 많은 퍼센트를 보여주었구요! 야자유때문으로 봐야할까요? 포화지방이 20%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탄수화물, 지방, 나트륨순으로 되어 있고 그외에는 모두 0%로 표시되어 있네요! 

 

메로나 쭈쭈바

 

포장봉지에서 꺼낸 메로나 튜브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쭈쭈바이기 때문에 뚜꺼운 비닐재질에 담겨 있구요! 포장에 담겨 있는 이미지와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색감은 사진보다는 연한 녹색을 띄고 있고 영어 MELONA가 음각으로 세겨져있네요!

 

 

위쪽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마치 병모양 같이 입구부분은 몸통보다는 좁게 원통형 모양으로 뚜껑이 붙어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잡고 따는 손잡이 같은게 따로 있을줄 알았는게 그건 없었구요! 그냥 선이 표시된 부분의 위쪽을 잡고 힘으로 오픈하게 되어 있네요!

 

 

아래쪽의 모습입니다! 위쪽과는 다른 나름 정사각형으로 길죽한 사각통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쭈쭈바의 크기를 측정해 보았는데요! 먼저 총길이는 약16cm가 나오네요! 뚜껑 제일 위쪽의 비어있는 부분을 제외하고 아이스크림이 담겨 있는 부분만은 약15cm 그리고 부분을 나눠서 앞쪽 뚜겅과 원통 부분은 약6cm 두쪽 사각몸통은 약10cm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두께를 보여드리면 입구쪽은 원통부분으로 약2cm가 나오네요!

 

 

뒤쪽 몸통의 두께는 약3.6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한손으로 잡고 먹기 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네요!

 

 

맛을 보기위해 설명처럼 뚜껑을 오픈해 보았습니다! 선이 표시된 부분으로 깔끔하게 잘라졌네요! 쉽게 톡 따지는게 아닌 어느정도의 힘은 필요했구요! 일반적인 속도로 꺾는거 보다는 순간적으로 힘을줘서 빠르게 꺾는게 더 쉽게 잘라집니다!

 

 

먹을때는 아이스크림을 살살 녹여가면서 몸통부분을 짜주면 사진과 같이 입구쪽으로 나오게 되고 양을 조절해가면서 드시면 됩니다!

 

 

손의 열기로 생각보다 빨리 녹아서 잠시후 아이스크림이 쉽게 나오는 상태가 되서 자세한 모양을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그릇 뚜껑을 가져다가 쭉 짠 상태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메론의 달콤한 향과 함께 슬러시, 블랜디드와 비슷한 형태로 자잔한 얼름조각들이 뭉쳐있는 형태를 보여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부드러운 형태로 녹아서 짜서 먹기가 더 편했구요! 계속해서 즐겁게 메로나 튜브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맛에 있어서는 원조 메로나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과 동일하게 달콤함과 진한 메론의 향을 기본으로 가지고있구요! 차이점이라면 쭈쭈바는 얼음이 갈려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스밀크가 사용된 원래제품에서 느껴지는 크림같은 미끄러지듯 입안에서 녹는 부드러움 식감은 줄어든 대신에 얼음조각들의 아삭한 식감이 더 살아있고 살짝 더 물이 많은 형태로 녹으면서 부드러움이 전달되는 문구에서 처럼 더 시원한 스타일의 메로나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더 알기쉽게 요약해보면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메론맛 슬러쉬, 블랜디드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큰 차이는 아니지만 비슷한듯 다른 매력이 재미있었구요! 보틀같이 메로나를 다른형태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5/14 - [먹는행복] - 빙그레 메로나보틀 마셔보고서!

2017/09/26 - [먹는행복] - 빙그레 메론맛우유 마셔보다!

2017/09/22 - [먹는행복] - 색다른 수박바 드디어 만나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