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 더힘찬녹용 구입 개봉 및 맛까지!

쇼핑행복

이번년도 들어서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짐과 동시에 감기 또한 태어나서 최장기간을 달고 지내면서 이거 뭐라도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되었네요! 그래서 병원가서 영양주사 또는 비타민주사를 맞을까? 한약을 먹을까? 비타민을 바꿔볼까? 이런저런 고민만 하다가 결정은 못하고 시간만 흘러가고 있었네요! 그러다가 어버이날 가족식사 자리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어머니께서 '이경제 더힘찬녹용'란 제품을 먹고 감기도 잘 지나가고 기력회복에도 효과를 보셨다면서 생각있으면 한번 먹어보라고 권해주셨고 운명이었는지 우연하게 홉쇼핑 방송까지 보게 되었네요! 보다보니 효과, 가격, 양적인 부분에서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큰마음 먹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개봉부터 맛까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경제 더힘찬녹용

 

주문후 2틀뒤에 택배박스가 도착하고 큰상자 안에 들어있는 구성을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총4박스의 더힘찬녹용 제품과 함께 설명서 한장이 같이 들어 있었네요! 그리고 간략하게 이경제 더힘찬녹용 효능을 제가 이해한 범위에서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녹용이라는 약재가 몸에 양기를 충전해서 젊은시기에는 좋은상태를 더 좋도록 유지해주고 나이가 드는 시기에는 부족해지는 부분을 채워서 건강의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구입에 관해서는 일단 롯데홈쇼핑에서 주문했구요! 가격은 159,000원짜리 5%할인 적용해서 151,050원에 6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되서 최대한 부담을 줄여서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4개월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인걸 고려했을때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온거 같네요!

 

 

설명서에 있는 내용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섭취방법으로 1일 1~2회 1포로 식후, 식전 관계없이 편하게 먹을수 있다는게 마음에 들었네요! 그리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주의사항으로는 알레르기 체질 또는 질병으로 치료중인 분은 성분 확인 및 의사 또는 양사와 상담후 섭취하라고 적혀 있습니다! 관련된 분들은 꼭 구입전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뒷면으로는 자필로 되어있는 편지가 담겨 있는데요! 인사말과 함께 제품의 제품에 대한 소개로 여기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뉴질랜드 60분골을 사용했다는 부분활력 넘치는 건강한 인생이 되시기를 바란다는 내용으로 읽으면서 저도 부디 이거 먹고 체력좀 회복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보았네요!

 

 

4박스가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대표로 한박스를 준비해 개봉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박스의 외관부터 살펴 보면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이름과 녹용이라는걸 알려주는 3마리의 사슴그림이 담겨 있습니다!

 

 

상단에는 방송으로 익숙한 얼굴인 이경제원장님의 모습이 담긴 로고와 함께 하단으로는 박스의 구성 액상차60ml 30포녹용추출액 함량 70%가 적혀 있습니다!

 

 

이어서 측면으로 담겨있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원재료명 및 함량의 부분을 주로 살펴 보았는데요! 일단 국산으로 표시되어 있는 재료들을 골라서 정리해 보면 당귀, 지황, 대추농축액 3가지가 보이고 그 외에도 다른 설명에서는 발효홍삼을 비롯해 총 27가지 원료가 국내산이 사용되었다고 정리되어 있었네요! 그리고 섭취시 주의사항에서 중요한걸 발견하였는데요! 파우치(낱개포장) 그대로 전자렌지에 데우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실꺼 같아 제일 궁금하실꺼 같은 재료목록만 따로 정리해 드리면 녹용추출액추출액, 6년근발효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농축액, 쇠무릎뿌리, 홍화씨, 산수유열매, 대추, 익모초, 영지버섯, 삽주, 황기, 칡, 작약, 천궁, 두충, 감초, 복령, 산사자열매, 복분자, 구기자나무열매, 겨우살이, 오미자, 토사자, 사상자, 숙지황, 배농축액, 당귀, 석창포입니다! 몸에 좋은 재료란 재료는 모두 사용된거 같네요!

 

 

반대쪽면으로는 안정관리인증 HACCP마크와 함께 교환 및 보상 그리고 제조환경이 설명되어 있고 제일 하단으로는 제조번호 및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19년 10월 26일까지로 생각보다 길게 약1년 5개월 정도를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참고로 보관방법은 직사광선 및 고온 다습한 곳은 피하고 서늘한 곳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른 박스들의 제조번호와 유통기한도 동일하게 되어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박스의 크기도  측정해 보았는데요! 일단 가로의 길이는 약26.8cm정도가 나오네요!

 

 

세로의 길이는 약15.5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두께는 약10.5cm로 전체사이즈를 정리해 보면 가로 약26.8cm X 세로 약15.5cm X 두께 약10.5cm의 나름 아담한 크기로 한손으로도 들수 있지만 무게는 살짝 느껴졌네요!

 

 

위쪽으로는 품질보증이란 스티커로 오픈하는 부분이 밀봉되어 있었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잡이를 만들어서 들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해당 스티커를 제거하고 오픈해서 손잡이를 만들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도 크지 않고 들고 다니기 편해서 한박스씩 구입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꺼 같네요!

 

 

이번에는 박스를 오픈해서 더힘찬녹용이 담겨져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총3칸으로 10봉지씩 나눠서 담겨져 있는데요! 하루 한봉지씩 꺼내멱으면서 담겨진 개수와 일수를 체크하기에 편리할꺼 같네요!

 

 

개수를 확인하기 위해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총30포가 확인 되었구요! 한달 30일기준으로 한개씩 먹는양으로 총4박스면 120포로 4달(120일)동안 꾸준하게 복용하면 되겠네요! 저의 경우 아내도 같이 먹어야 할꺼 같아 2박스씩 나눠서 먹어보고 괜찮으면 추가 구입해서 2달씩 더 먹기로 결정하였네요!

 

더힘찬녹용

 

이번에는 한포로된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두포를 준비해 앞뒤로 나열해서 촬영해 보였습니다! 디자인은 차이 없이 동일하고 아래 문구만 조금 다르게 되어 있네요!

 

 

하단의 내용으로는 한쪽면에는 용량 60ml에 녹용추출액 함량이 표시되어 있고 반대면에는 제조원과 소비자상담실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인쇄가 아닌 음각으로 찍혀있는 제일 하단의 숫자는 유통기한 날짜로 2019.10.26A!이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포의 사이즈도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일단 가로는 약14.5cm가 나오네요!

 

 

세로의 길이는 약10cm로 측정 되었습니다!

 

 

한손으로 잡아보면 사진과 같이 손가락이 살짝남는 손안에 들어오는 크기에 두께도 얇아서 가방같은데 넣어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할꺼 같네요!

 

 

맛을 보기위해 용량 눈금이 있는 작은그릇을 준비해 따라 보았습니다 걸죽한거 없이 굉장히 맑은 느낌의 액체로 사진과 같이 마치 아메리카노가 떠오르는 검정색을 가지고 있고 한약 특유의 약재를 우리는 과정에서 나오는 특유의 쌉쌀한 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용량은 60ml라고 되어 있는데 다 따라서 체크해 보니 조금 더 많은 양이 들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나름 포로 먹을때 흘릴수도 있고 안에 남을수도 있는 양을 계산해서 적혀있는 양보다 살짝 여유있게 담은거라 생각되네요!

 

 

깔끔하게 한그릇 마셔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맛을본 이경제 더힘찬녹용 맛은 살짝 달착지근함이 있어서 먹기 편했구요! 쓴맛의 정도로 중하정도로 생각보다 약해서 보약맛을 가진 쌉싸름한 차를 먹는 듯한 느낌으로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네요! 양도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해서 바쁠때도 챙겨먹기 편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효과에 관해서는 이제 한포 먹은거라 정확히 어떻다고 말씀드리긴 어려울꺼 같구요! 플라세보 효과인지 한포 먹고나니 괜히 아픈곳도 덜 아픈거 같고 몸이 가벼워진듯한 기분은 들기는 했네요! 중요한건 2달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잘 챙겨먹는거라 생각되구요! 부디 몸에 잘 받아서 얼른 감기도 완전 떨어지고 체력도 회복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7/05 - [쇼핑행복] - 건강 챙기기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구입!

2014/09/27 - [쇼핑행복] - 정관장 홍삼활력플러스 7개월분 구입!

2015/12/25 - [쇼핑행복] - 경남제약 경남씨플러스정 새롭게 바꿔본 비타민영양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