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춥스 투펀 신제품 무엇이 다른가?

먹는행복

당떨어졌을때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막대사탕 츄파춥스가 새로운 모양과 포장으로 신제품이 나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와 보았습니다! 항상 봐왔던 하얀색 막대기 위에 동그란 사탕이 붙어있는 모양에서 벗어나 이번엔 아주 색다른 모양에 사탕부분만 포장된게 아닌 전체포장까지 되어 있어서 왠지 많은 변화가 있을꺼 같아 기대를 가지고 구입해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오리지널과 어떤점들이 바뀌었고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제품의 모습부터 맛까지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투펀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마치 작은사이즈의 초코바 포장같이 사탕전체가 비닐로 포장되어 있구요! 상단에는 츄파춥스로고 하단에는 제품이름 중간에는 바뀐 사탕 이미지로 달콤하고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파는곳은 CU편의점 계산대쪽으로 놓여져 있었구요! 가격은 개당 600원으로 기존 츄파춥스 보다는 400원정도 비싼 가격에 판매중이었네요! 아무래도 포장도 더 들어가고 사탕의 양도 많아졌기 때문에 그만큼 추가가 붙은거라 생각되네요!

 

 

포장봉투의 상단과 하단을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상단으로는 바뀐 사탕의 모양 이미지로 눈사람도 생각나면서 아이스크림 두덩어리를 붙여서 위에 초코시럽을 뿌려놓은듯한 모양을 가지고 있고 그걸 알려주듯이 하단으로는 아이스크림 콘과 실제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덩어리들이 이미지로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투펀의 뜻은 모두가 예상하시겠지만 영어 TWO FUN 두가지 즐거움으로 사탕의 이미지 처럼 두가지맛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거 같네요!

 

 

이어서 포장봉지의 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제품정보가 담겨 있는데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지 않고 여기저기 가려지고 숨어 있어서 찾아가며 부분부분 촬영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가장먼저 제품정보가 담겨있는 부분으로 포장종이가 작기 때문에 근접으로 촬영해서 인쇄의 상태가 선명하진 않았네요! 여기서는 일단 제품명과 함께 원산지는 중국으로 되어 있고 원재료명부분에서 합성착향료에서 바닐라향, 초콜릿향 두가지로 되어 있어서 별도 맛표기는 없었지만 포장앞면 아이스크림 이미지와 함께 바닐라초코맛이라는게 확실해졌네요!

 

 

다음으로 상단에 가려져 있는 영양정보 부분을 보이게 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먼저 츄파춥스 투펀 칼로리 75kcal 내용량 16.8g으로 일반 츄파춥스 막대사탕이 평균 43kcal에 11g것과 비교해 봤을때 양이 많아진 만큼 칼로리도 높아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사이즈에 비하면 이래저래 낮은 열량은 아닌거 같네요!

 

 

 

 

영양성분에서는 사탕이라 바로 예측이 가능하실텐데요! 당연히  당류가 12%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뒤를 이어서 재료의 영향으로 포화지방이 10%로 두번쨰로 높은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막대사탕에도 유통기한은 존재하기 때문에 영양정보 오른쪽으로 숨어있는 별도표기된 날짜를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19년 12월까지로 구입한날 기준으로 계산해봤을때 1년반정도는 두고 먹을수 있는 아주 긴 기간이 남아있네요!

 

 

드디어 봉지를 오픈해서 꺼내본 츄파춥스 투펀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포장에 담겨 있는 이미지와 거의 동일한 비쥬얼로 반짝이는 표면과 달콤한 향기로 귀여운 첫인상을 안겨주었네요!

 

 

크기는 얼마나 되는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습니다! 일단 눈대중으로는 기존 막대사탕보다 사탕부분만 커지고 길이감에 있어서는 비슷했네요! 정확한 길이로는 막대포함해서 약8.5cm가 나왔고 사탕부분만은 약3cm가 나오네요!

 

 

사탕의 지름은 약2.2cm로 측정 되었습니다! 측면에서 볼때는 아래쪽 바닐라가 초코보다 더 커보였는데 위에서 봤을때는 테두리가 살짝 보일정도로 크기의 차이는 크게 없는걸로 확인 되었네요!

 

 

사탕부분의 방향을 돌려보면 실수인지 포장사진처럼 보이기 위한 연출인지는 모르겠지만 초코가 살짝 흘러내리는듯한 부분도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보면서 전체가 바닐라고 위쪽에 초코로 살짝 코딩해 놓은건 아닌가란 생각도 들었는데 먹어보니 그건 아니었네요!

 

 

한창동안 열심히 당을 충전하면서 츄파춥스 투펀 을 끝까지 즐겨보았는데요! 맛을 정리해 보면 아마 일반 츄파춥스에서도 해당맛이 있는걸로 기억이 되는데요! 초코와 바닐라 두가지의 향과 맛이 어우러진 달콤함으로 부분에 따라 초코맛이 강해지거나 또는 바닐라맛이 강하게 느껴질때가 있고 두개가 섞일때는 카라멜과 비슷한 맛도 느껴지는 아주 달콤하고 맛있는 사탕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맛에 변화보다는 모양으로서 신선함을 주면서 츄파춥스 본연의 맛은 그대로 담겨져 있는 신상이었네요! 그리고 크기가 조금 더 커졌기 때문에 그만큼 달콤함을 맛보는 시간도 더 길어졌다고도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지금은 바닐라초코맛 딱 한가지만 나와 있는데 앞으로 다른맛도 추가되었으면 좋겠구요! 가끔 일반적인 모양에서 벗어나 조금 재미나도 색다른 모양으로 막대사탕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14 - [먹는행복] - 오리온 젤리밥 달콤쫄깃 주전부리!

2017/08/17 - [먹는행복] -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 간식타임!

2017/06/24 - [먹는행복] - 트롤리 햄버거 젤리 낱개구입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