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젤리밥 달콤쫄깃 주전부리!

먹는행복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새로운 먹거리는 직접 구입이 아닌 지인이 단거 생각날때 먹으라고 준 젤리입니다! 저도 처음 먹어보는 제품으로 이름은 고래밥과 비슷한 오리온에서 나온 젤리밥으로 여러가지 바다동물 모양을 가지고 있어서 먹으면서 보는 재미도 있는 제품입니다! 어린시절에는 참 좋아했는데 어른이 되서는 자주 먹게 되는 간식은 아니어서 오래간만에 맛보게 되서 반가웠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어떤 제품이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젤리밥

 

먼저 반짝이는 재질로 핑크색 배경에 배안에 바다동물과 과일을 가득 실은 이미지와 귀여운 글씨와 뱔모양들로 디자인이 담긴 포장된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40g의 작은 봉지로 가지고 다니거나 서랍같은데 보관하기 딱 좋은 사이즈인거 같네요!

 

 

 

 

가격이 궁금해서 별도로 알아보았는데요! 40g짜리는 낱개로 파는건 찾기 힘들었고 최소 3봉지 묶음으로 198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한봉지로 계산했을때 660원이 나왔고 편의점 제품으로 58g짜리가 1,000원에 판매되고 있는것도 알 수 있었네요!

 

 

상단 하단 제품의 특징이 담겨 있는 문구들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풀네임은 '쫄깃쫄깃 재미로 먹는 젤리밥'이고 4가지 과일맛이 섞여있고 생과즙 20% 사용된 젤리로 제일 하단에는 작은글씨로 용량과 농축과즙액은 3.4%(고형분함럄 67%)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봉지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아쉽게도 원재료명 표기나 영양정보표는 없어서 더 자세하게 살펴 볼 수는 없었네요! 아마도 큰 봉지에는 나와 있을꺼 같아 다음번에 마트나 슈퍼 가게되면 확인해 봐야겠네요!

 

 

전체사진으로는 잘 안보여서 좌우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좌측으로는 6가지 바다동물 모양으로 꽃게, 고래, 거북이, 오징어, 문어, 상어가 있고 맛은 청사과, 오렌지, 딸기, 파인애플 4가지의 과일맛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내용이 그림과 함께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우측으로는 이름에서 예상했던 '고래밥 친구'라는 문구가 있어서 같은 오리온이고 연관되서 만들어졌다는걸 알 수 있었고 보관시 주의사항으로 30도이상 직사광선은 피해달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서 총기간을 계산해 보았는데요! 거의 1년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구입한 날짜에 따라 기간의 차이는 있을꺼 같네요!

 

 

가위로 깔끔하게 잘라서 젤리가 들어있는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첫인상은 하리보 곰돌이젤리가 떠오르는 비슷한 크기와 젤리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과 모양을 보여드리려고 봉지속에 젤리를 모두 꺼내 보았습니다! 설명에서 처럼 4가지 색상에 작은 바다동물 모양으로 깜직하고 귀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고 아주 달콤한 향이 진하게 풍겨나왔네요!

 

 

들어있는 개수를 체크해보려고 나열해 보았습니다! 총16개로 색깔별로 4개씩이면 딱 맞았을텐데 딸기맛이 한개가 더 들어있고 청사과맛은 한개가 덜 들어 있었네요!

 

 

이어서 들어있는 바다동물들을 대표로 한개씩 꺼내서 앞면 뒷면으로 나열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고래, 오징어, 상어, 꽃게 4가지로 총6종류중에 아쉽게도 거북이랑 문어는 들어있지 않았네요! 모양은 앞면으로는 디테일하게 입과 코 무늬들이 들어가 있고 뒷면은 깔끔하게 살짝 눌려진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젤리의 사이즈도 측정해 보았습니다! 모양이 다 달라서 살짝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가로는 약2cm정도가 나오네요!

 

 

이어서 세로의 길이는 평균 약1.1cm정도로 측정되었습니다!

 

 

마지막 두께의 평규는 약0.7cm정도로 전체 평균사이즈를 정리해 보면 가로 약2cm X 세로 약1.1cm X 두께 0.7cm의 작은 크기로 한입에 쏙 넣고 쫀득하게 씹으면서 달콤함을 느끼기에 좋았네요!

 

 

마지막으로 각각의 색깔별로 맛을 음미해 보았습니다! 다들 예상이 가능한 맛으로 사탕과 비슷하게 각각의 색상이 가지고 있는 청사과(초록색)의 청량감과 파인애플(노란색)과 오렌지(주황색)의 새콤달콤함 딸기(빨간색) 향긋함과 함께 달콤함이 가득 담겨 있는 맛있는 젤리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일하면서 옆에두고 하나씩 집어 먹으면서 당충전도 하고 좋음도 쫓으면서 입안가득 달콤함과 과일향으로 기분좋은 주전부리 타임을 가져 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6/24 - [먹는행복] - 트롤리 햄버거 젤리 낱개구입 맛은?

2017/06/19 - [먹는행복] - 러버덕 젤리 망고맛 귀여운 간식!

2017/08/17 - [먹는행복] - 킨더 초코볼 크리스피 간식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