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메뉴 반반치킨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저녁식사로 치킨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 지난 여름쯤 처음으로 먹어봤던 바른치킨에서 반반치킨을 주문해 보았네요! 구성은 처음으로 먹어봤던 후라이드치킨인 현미바사삭반과 양념바른치킨반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치킨의 모습과 함께 각각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구입후 집에 도착해서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포장된 모습부터 촬영해 보았습니다! 메인인 치킨박스와 함께 사이드로 3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박스포장이 지난번과 다르게 더 심플한 디자인으로 바뀌었네요!

 

 

 

 

정확한 메뉴명은 반반바른치킨입니다! 가격은 순살로 구입할경우 18,900원 일반 구입시 16,900원 로 저는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일반으로 구입해서 방문포장할인까찌 14,900원에 사가지고 왔네요! 

 

반반바른치킨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반반치킨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왼쪽 후라이드인 현미바사삭에는 바른치만의 별미인 생감자를 얇게 썰어서 그대로 튀긴 감자칩이 듬뿍 들어있고 오른쪽의 빨간색 양념으로 머무려진 양념치킨이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여기서 잠시 별도 표기가 되어있지 않아서 정확하게 알수는 없었지만 대략적인 칼로리가 궁금해서 알아본 내용을 정리해 드리면 한마리 기준으로 후라이드치킨 칼로리는 약 1,700~1,900kcal / 양념치킨 칼로리는 약2,700~2,900kcal로 양에따라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럼 반반치킨은 각각 반으로 나눠서 더해보면 약2,200~2,400kcal 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먹기전 사이드인 치킨무과 빨간색 소스를 셋팅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소스는 후라이드에 찍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현미바사삭

 

이번에는 따로따로 분리해서 먼저 후라이드인 현미바사삭 치킨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주 바삭하게 잘 튀겨진 비쥬얼이 보고만 있어서 군침돌게 만들었네요!

 

양념치킨

 

이번에는 양념치킨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치킨에 빨간색 양념소스로 윤기있게 버무려진 모습과 향이 어떤맛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가 되었네요! 

 

 

치킨을 먹기전 먼저 감자칩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생감자 그대로 바삭하게 튀겨서 오도독한 식감에 감자본연의 구수함과 살짝의 간이 되어 있어서 치킨을 먹는 중간중간 과자를 집어먹는 느낌으로 별미가 되어주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려고 치킨한조각를 들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지난번에도 정리한 내용이지만 현미바사삭은 현미 햅쌀가루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치킨으로 식감에서 부터 다른 치킨들과의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작은 크기를 골라서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그맛 그대로 변함없이 도톰하면서 알갱이가 있는듯한 튀김옷의 고소함과 짭짤한 감칠맛에 적절하게 간이된 치킨살과의 조화가 역시 치느님의 항상 옳다는걸 다시한번 확인할수 있었네요!

 

 

다음으로 양념치킨 한조각을 가까이서 담아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건 처음 먹어보는거라 어떤 양념맛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했는데요! 일단 비쥬얼에서는 매워보이는 빨간색을 띄고 있어서 너무 맵지 않길 바라면서 시식을 시작해 해보았네요!

 

 

위에서는 날개를 들었다가 이왕 먹는거 치킨의 메인인 닭다리로 바꿔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에상했던것과는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은 적당한 매콤함과 달콤한 감칠맛이 튀김옷의 고소함과 닭고기의 담백함이 어우러지면서 현미바사삭과는 또다른 맛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매력이 다르기 떄문에 어떤게 더 맛있다고 선택하기는 어렵고 반반의 매력은 한쪽을 먹다보면 다른게 생각나기 때문에 입맛에 따라 손이 가는데로 번갈아서 먹는게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인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31 - [먹는행복] - KFC 할로윈팩 포장으로 맛보기!

2017/06/24 - [먹는행복] - 바른치킨 분당 구미점 현미바사삭 맛보기!

2017/04/19 - [먹는행복] - 굽네치킨 갈비천왕 오리지널 반반치킨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