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1+1 코랄 옐로우 개봉기!

쇼핑행복

연말이 왔음을 알려주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 시작되었네요! 이번에는 단체로 이용할일이 있어서 생각보다 빠른 수령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연이었지만 받으려고 보니 11월2일까지 더블 플래너 이벤트로 1+1 진행중이어서 진한 핑크색 위클리 코랄 라지사이즈와 밝은 데일리 옐로우 포켓사이즈로 받아가지고 왔네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기 보다는 저보다 더 다이어리를 꼼꼼하게 정리하는 아내선물로 주려고 여성스러운 색상으로 선택해 보았네요! 원래는 스카이블루를 원했지만 1+1행사에서는 제외색상이라 조금 아쉬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두가지 다이어리를 비교부터 구성까지 꼼꼼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제일먼저 받아가지고온 위클리코랄, 데일리옐로우 다이어리와 함께 세트로 증정되는 각색상에 해당하는 플래너 파우치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언제봐도 세련되고 고급진 디자인을 보여주었네요! 이번에는 마음에 드는 밝은색상들이 많이 나와서 아직 기간이 있으니 나중에 또 모아지면 위클리핑크와  스카이블루도 욕심을 내봐야 겠네요!

 

 

 

 

참고로 다이어리 받는 조건은 스타벅스 일반음료 17잔에 크리스마스음료 3잔 총20잔으로 구매후 스티커를 적립해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사람이 많은 매장은 인기있는 색상이 빨리 소진되기 떄문에 기다리시거나 근처 다른 매장으로 문의해 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네요!

 

 

우선 파우치는 나중에 보여드리고 다이어리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코랄 라지 사이즈는 13.1 x 21.5cm 크기로 해가지는 저녁노을의 색상을 가지고 있다고 되어있네요! 옐로우 포켓 사이즈는 9 x 14.2cm 크기로 아침의 부드러운 햇빛의 색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희미하게 보이지만 음각으로 들어가 있는 스타벅스 로고의 모습과 고무밴드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퀄리티가 역시나 마음에 들었네요!

 

 

 

 

※ 참고정보로 구입을 하실경우 위클리 코랄와 데일리옐로우 둘다 같은 가격 32,500원에 판매중입니다! 사이즈와 색상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이어리에 하단으로 둘러쌓여 있는 종이포장 부분을 제거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당연히 겉면은 전체가 한색으로 되어 있을꺼란 예상과는 달리 하얀색 층으로 되어 있고 영어로 스타벅스 팬콘의 콜라보 제품이라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전처럼 한색으로 통일하지라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보다보니 특색있는 멋이 느껴졌네요!

 

 

제거한 종이포장 안에도 펜톤사와 협업으로 제작된 2018 스타벅스 플래너라는 내용을 담고 있는 문구가 적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저는 처음듣는 회사라 검색을 해봤더니 인쇄, 패키징, 섬유, 플라스틱, 코팅등의 색상관련 세계적인 기업이었네요!

 

 

제거해 놓은 종이포장의 디자인도 앞면과 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다이어리 사용할떄마다 제거하냐 끼워진 상태로 사용하냐가 항상 고민이 부분이네요! 사진촬영을 위해 분리해 보긴 했지만 다시 끼워놓았습니다!

 

 

다이어리 하단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콜라보 표시와 함께 그아래 작은 글씨로는 2018표시와 함께 다이어리읜 이름인 Mellow Shine(옐로우)와 Sunset Blush(코랄)이 적혀있습니다! 초반에 설명드린 표현된 색상을 그대로 제품이름으로 사용하였네요!

 

 

이번에는 다이어리 측변으로 되어 있는 스타벅스 영어로고가 담겨진 부분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골드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위치해 있습니다!

 

 

사이즈 비교컷으로 두개의 다이어리를 겹쳐보았습니다! 라지가 포켓 사이즈에 비해서 가로 4.1 x 세로 7,3cm 더 크게 제작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비교컷을 담아 보았습니다! 겉면 포함해서 코랄 두께는 2.1cm 옐로우 두께는 1.9cm으로 코랄색상이 약0.2cm 얇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무 미세한 차이라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꺼같네요!

 

※ Sunset Blush 다이어리 자세히 보기!

 

위에까지는 두개 다이어리의 비교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지금부터는 각각의 다이어리를 따로 안에 구성까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2018 스벅 다이어리 코랄색 앞뒷면의 모습입니다! 겉면을 위에서 살펴 보았고 뒷면은 무지로 깔끔하게 투톤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오픈해서 제일먼저 담아본 페이지 구성은 2018년 전체 달력과 위시리스트를 적을수 있는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면서 바라는 내용들을 정리해 보면 좋을꺼 같네요!

 

 

이어지는 페이지는 YEARLY PROJECT로 양쪽 페이지에 총 4개월로 1일 한줄씩 간단한 내용을 적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 빠질수 없는 중간중간 들어가 있는 스벅제품관련 멋진 사진의 모습입니다! 전체 3장 정도가 들어가 있네요! 전에 사용해본 경험으로는 다이어리 쓰다가 보게 되면 급 커피가 생각나게 만들었네요!

 

 

이번에는 한달달력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봤을떄 큰단위에서 작은단위로 메모의 공간이 확장되는 구성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작년도와 거의 비슷하게 되어있는 느낌이었네요!

 

 

월달력 페이지를 넘어가면 좌측으로는 일주일씩 정리하는 페이지와 우측은 메모페이지로 한주동안의 일정을 정리할수 있는 페이지가 이어집니다!

 

 

중간에 예쁜색상의 차와 차잎, 차재료 사진이 들어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넘기는 중간에는 사용하고 있는 페이지를 표시해 둘수 있는 책갈피띠가 있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역시나 같은 코랄계열 핑크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달력으로 년, 월, 주, 일의 스케쥴을 정리할수 있는 페이지가 지나면 이번에는 자유로운 메모페이지가 시작되는데요! 그중에서 점으로 구성된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이어서 다이어리의 마지막 부분은 급할떄는 잘라서 메모지로도 사용할수 있고 그림도 그릴수 있는 하얀백지 페이지들로 다이어리 끝부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페이지 구성을 모두 둘러보고 제일 마지막에는 2018 스타벅스 쿠폰이 꼽혀 있습니다!

 

 

쿠폰은 총 3가지로 각각 유효기간은 다르니 꼭 확인하셔야 하구요! 해당기간에 티바나 음료, 콜드브루,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구매시 친구분의 음료가 서비스로 제공된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친구 또는 지인이랑 커피한잔 하러갈때 사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 데일리 옐로우 다이어리 Mellow Shine 자세히 보기!

 

 

코랄에 이어서 이번에는 옐로우 다이어리의 앞과 뒷면의 모습을 단독으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이즈와 색상만 다르고 디자인은 동일한 모습입니다! 휴대하기에는 확실히 좋은 사이즈인거 같네요!

 

 

처음에는 동일하게 2018년도 전체 달력과 함께 다른점은 아래쪽으로 간단한 메모를 적을수 있는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동일한 구성이 새해 위시리스트를 적을수 있는 페이지가 이어집니다!

 

 

코랄색상과 동일하게 중간에 이미지 사진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전체달력과 새해소망 페이지에 이어서 바둑판 모양의 한달 달력 페이지가 매월의 시작을 알려줍니다!

 

 

한달정리 다음으로 이어지는 페이지들은 하루에 한페이지의 메모를 정리할수 있는 줄노트 페이지로 상단을 보시면 날짜와 요일이 적혀 있습니다! 코랄색상에 있는 주단위 페이지와는 다른점입니다!

 

 

중간쯤에 또 발견한 이번에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음료사진이 들어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밝은 옐로우색상의 책갈피띠로 사용중인 페이지를 표시해 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후반부도 같은 구성으로 자유롭게 메모할수 있는 점무늬가 있는 페이지를 담아 보았습니다!

 

 

마지막은 역시나 아무것도 없는 하얀색 무지페이지로 제일 마지막 영역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쿠폰이 너무 안쪽에 들어가 있어서 포켓사이즈에는 없나 했는데 들춰 보니 접혀진 상태로 끼워져 있어서 꺼내보았습니다!

 

 

절취선으로 접혀있는 쿠폰을 펼쳐서 확인해 보았는데요! 코랄색 다이어리에서 보여드렸던 쿠폰과 동일하게 3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 플래너 파우치 자세히 보기!

 

 

두가지 다이어리는 모두 살펴 보았고 이번에는 세트로 들어있는 코랄색과 옐로우색의 파우치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같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사이즈에 맞춰서 제작되었네요!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본 결과 옐로우 사이즈는 19 x 15.5cm / 코랄사이즈는 26.5 x 18.5c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즈를 비교해서 보여드리려고 겹쳐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가로는 약 7.5cm 세로는 3cm 차이로 만들어 졌네요! 아래쪽으로는 다이어리와 마찬가지로 팬톤 협업 문구가 영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파우치 재질을 보여드리기 위해 천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마재질로 되어 있네요!

 

 

소재를 조금더 자세하게 보려고 붙어있는 택의 앞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택도 동일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맞춰서 제작되어있네요! 택뒷면으로는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 있는데요 그중에 재질부분을 확인해본 결과 겉감은 마 55% 면 45% / 안감은 폴리에스터 80% 면20%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윗부분의 지퍼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지퍼까지 완벽한 깔맞춤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들었다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생각해보니 파우치 뒷면 디자인은 안보여드려서 추가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다이어리와 동일하게 무지로 아무런 디자인 없이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파우치 안쪽을 보여드리려고 우선 코랄색 부터 오픈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안감천도 되어 있어서 보들보들한 촉감으로 꼭 다이어리가 아니더라도 필요한 물건들 넣고 다니기도 좋을꺼 같네요!

 

 

코랄색에이어서 옐로우도 열어서 안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열어 보았으니 각각의 파우치에 맞게 해당 다이어리를 넣어 보았습니다! 살짝 여유있는 크기로 넣고 빼기 쉽게 만들어졌네요!

 

 

마지막으로 파우치에 넣고 지퍼를 잠궈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이렇게 가지고 다니면 먼지도 덜타고 다이어리가 까지거나 손상되는것도 방지할수 있고 팬도 같이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필요할떄 바로바로 꺼내서 사용하기 편리할꺼 같네요! 아내도 보자마자 둘다 색도 이쁘고 구성도 좋다고 만족스러워해서 저도 기쁘네요! 한개로도 충분할꺼 같다고 필요하면 하나 쓰라고 하는데 만약 제가 사용하게 된다면 옐로우로 선택해야겠네요! 어찌되었든 2018년도에는 새로받은 다이어리안에 좋은일 기쁜일로 가득 채워지길 바라고 노력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12/25 - [쇼핑행복] -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블랙 받은날!

2015/12/13 - [쇼핑행복] - 2016 스타벅스 다이어리 민트 포켓사이즈 개봉!

2014/11/30 - [쇼핑행복] -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타벅스컵 카드 개봉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