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추가된 최신 카카오 스낵게임 5종 플레이방법 요약!

아는행복

이번년도 3월부터 즐기기 시작한 카카오톡 스낵게임! 단순한 재미에 빠져 지낸지도 언 반년이 넘어가고 있네요! 지루해질만하면 새로운 게임이 나와줘서 계속하게 만드네요! 그외에도 레벨올리고 이모티콘 받는 재미도 쏠쏠해서 지금까지도 여러가지 게임을 다양하게 즐기면서 일상에서의 소소한 재미를 주고 있네요! 최근 추석 전후로 톡방랭킹도 생기고 여러게임으로 이동이 쉽게 버튼 기능도 업데이트 되서 게임하기도 점점 편리해지고 신규게임도 총5가지나 추가 되어서 이번 포스팅에서 새로나온 게임 소개 및 플레이 밥법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우선 새로나온 5가지의 스낵게임의 대표 이미지를 캡처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시작할때는 정말 단순한 게임들이 주였다면 지금도 간단한 게임이란 컨셉을 유지하고 있지만 게임의 퀄리티는 점점 더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선보여 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장점은 여전히 설치없이 즐길수 있다는게 저에게는 지금까지도 제일 마음에 드는 장점이라 생각되네요!

 

 

 

 

이번에 추가된 게임중에서는 특색있는 단순게임들도 재미있지만 그중에서 오락실 게임을 그대로 가지고온 추억의 1945 비행기 슛팅게임과 처음으로 팀을 이뤄서 대결을 하는 최강의 듀오란 특색있는 게임도 출시되어서 색다른 재미는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어지는 내용부터는 새로 추가된 신규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을 한개씩 단독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오버 더 레인보우 : 시작은 쉬웠다가 점점 머리를 써야하는 단순하지만 어려운 도형합치기 게임입니다! 같은 도형 두개가 합치면 새로운 도형으로 바뀌면서 최종의 무지개 도형까지 만드는 총 9칸으로 되어 있는 퍼즐같은 게임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꺼 같아 캡처해서 첨부해 보았습니다! 설명처럼 색상과 모양이 동일한 도형을 두개씩 합치면 다음 단게의 도형과 색상으로 바뀌면서 무지개 도형까지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9칸이 모두 차게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2. 최강의 듀오 : 최근 가장 많이 하는 게임중에 하나로 간략하게 요약하면 동물캐릭터 2D 배틀그라운드 스타일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2명이서 한팀이 되서 다른팀을 무찌르는 컴퓨터를 상대하는게 아닌 다른 사람들과의 온라인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기장 영역이 줄어들고 플레이어들은 곳곳에 있는 무기와 아이템들을 수집해서 전쟁을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레벨도 올리고 능력이 향상되는 배치도 장착하면서 다른사람과의 차이도 둘수 있어서 게임하는 재미를 더해 주었네요!

 

 

3. 버블러쉬 : 예전 오락실에서 퍼즐버블이란 이름으로 즐겨했던 추억의 게임 스타일로 게임방법은 모두가 잘 아시는 하단 대포의 각도를 조절해서 버블을 발사해 같은색상의 버블들에 위치 시켜서 터트려서 제거하는 게임입니다! 짬짬이 즐기기에 좋은거 같네요!

 

 

4. 스트라이커드 1945 (STRIKERS 1945) : 비행기 슛팅게임도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이번에 딱 나와준 추억의 오락실 게임 1945입니다! 오락실 화면 그대로 옮겨서 플레이 하는 재미를 더해 주었구요! 게임방법은 날라오는 적들의 미사일을 피하면서 적의 비행기를 제거하고 아이템을 모아서 화력을 업그레이드 시켜나가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조이스틱에서 손가락으로 이동해서 피하려니 컨트롤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네요!

 

 

5. 정통오목 : 심심풀이나 시간때우기에는 이것만한 게임이 없는데요! 인공지능과 대결을 하는 오목게임입니다! 정지, 한수쉬기, 무르기도 가능하고 난위도는 오목 기력 1~6 선택해서 즐길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못하는것도 있지만 인공지능의 실력도 보통이 아니기에 지금까지 전패를 기록! 계속 틈틈이 도전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스낵게임종류가 이제는 26가지나 되서 선택의 범위가 정말 넓어졌는데요! 물론 즐겨하는 게임만 주로 하게되지만 집에서는 플레이시간이 조금 걸리는 게임 위주로 하고 이동시에나 기다림이 있는 순간에는 짧게 할수 있는 게임으로 이것저것 즐기기 때문에 게임이 계속해서 추가되는건 언제나 반가운 소식인거 같네요! 계속해서 추가될 게임들도 기대해보면서 오늘 저녁도 잠들기 전에 몇판하고 자야겠네요! 참고로 지금 신규게임 이벤트로 이모티콘, 아메리카노 받는게 진행중이어서 저도 열심히 참여중에 있습니다! 아직 못해보신 분들은 심심할때 즐겨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8/30 - [아는행복] - 카카오톡 스낵게임 신규 6종 게임방법 정리!

2017/05/31 - [아는행복] - 카카오 게임별 새로 추가된 5가지 스낵게임 플레이방법!

2017/03/18 - [아는행복] - 카카오톡 게임별 스낵게임 종류 및 플레이 방법!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