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에그킹 장난감과자 개봉 및 맛보기!

먹는행복

아이랑 같이 마트갔다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달걀모양 장난감 과자들이 있는 코너에서 전에는 킨더조이를 한참 사더니 이제는 조금 지겨워진건지 처음보는 타조알보단 조금 작지만 큼지막한 달걀 모양의 초코에그킹이란 제품을 집어가지고 왔네요! 크기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어서 아이랑 놀아주려고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 모습부터 어떤 과자가 들어 있는지와 들어있는 장난감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초코에그킹

 

제일먼저 제품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려요! 귀여운 병아리 캐릭터가 담겨 있는 포장으로 되어있네요! 한손으로 잡고 남을 정도의 크기로 잡고있는 손과 비교해 보시면 크기를 어느정도 가능해 보실수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초코에그킹 가격은 4,000원이었구요! 구입할때 옆으로는 비슷하거나 더 큰 사이즈로 더 비싼 가격대의 제품들도 있어서 그중에서는 그나마 저렴한편에 속했네요!

 

 

포장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KC마크와 함께 만들때 사용된 재료들과 함게 제품에 관한 정보가 자세하게 작은 글씨로 적혀 있고 강조되어 있는 경고 문구 "만 3세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할수 없음, 작은 부품을 포함하고 있음, 삼키거나 입 안에 넣지 않도록 주의"가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의 앞면과 뒷면의 하단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앞면 하단에는 영어와 한글로 제품명이 적혀있고 제일 밑에는 장난감이 들어있다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고 뒷면 하단으로는 항상 확인하는 영양성분표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장난감 과자여도 먹거리라 열량을 체크해 보면 초코에그킹 칼로리는 총 195kcal에 용량은 40g으로 더 자세히 계산해 보면 아래에서 내용물을 보여드리겠지만 과자는 낱개포장으로 총4개가 들어가 있어서 한개당 계산을 해보면 10g에 약49kcal로 볼 수 있습니다! 양이 적어서 그런지 초코과자임에도 불구하고 칼로리가 높은편은 아니었네요!

 

 

뒤쪽의 한쪽으로는 내용에도 나와있지만 이미지도로 0~3세까지는 사용할수 없다는 표시가 다시한번 강조되어 있고 그옆으로는 유통기한 날짜가 적혀있네요! 구입한 날로 계산해보면 1년이상 보관이 가능한 제품임을 알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오픈해서 안에 들어있는 구성을 담아 보았습니다! 낱개포장 과자 4개에 미니스푼 4개와 레고같은 조립식 블럭장난감이 들어 있어서 가격대비 알찬 내용물이 일단 마음에 들었네요!

 

 

우선 같이 들어있는 초코과자 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4개중에 대표 1개로 낱개포장의 뚜껑부분의 모습입니다! 달걀에 있는 그림과 동일한 노란 병아리가 담겨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마치 어린시절 먹던 젤리포장과 비슷하게 되어있네요!

 

 

뒤집어 보면 투명 플라스틱 그릇으로 동글동글한 볼과자와 함께 갈색 초콜렛과 화이트초콜렛이 같이 들어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어떤맛을 가지고 있을지 예상이 가능했네요!

 

 

뚜껑을 오픈해서 같이 들어있는 미니스푼을 이용해 볼과자와 섞어서 먹으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맛에 두가지 초코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달달한게 생각날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귀여운 모양의 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중요한 장난감을 오픈해 보았는데요! 커다란 조립 설명서와 함게 스티커와 블럭조각들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조립은 제가 도와주었네요! 설명서에는 A와 B 두가지로 조립이 가능했는데요! 그중에서 조금 쉬워 보이는 전갈모양의 B로 조립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설명서 뒷면을 보니 최종적으로는 에그킹 4개를 사서 4가지 곤충? 동물? 모양을 만들고 그 다음은 모든 블럭들을 이용해 대형 전갈과물 장난감으로 만들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블럭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모으고 싶게 만들어졌네요!

 

 

마지막으로 설명서를 따라 열심히 만들어서 완성시킨 전갈모양의 장난감을 담아 보았습니다! 조립하고도 블럭 2개가 남았는데 이건 다른모양 만들때 추가로 사용되는거 같네요! 아이가 기대했던 장난감은 아니었는지 방치되고 있어서 지금은 제 책상위에 전시되어 있네요! 그래도 아이랑 블럭놀이도 하고 달콤한 간식을 먹을수 있어서 장난감과자 하나로 잠시 즐거운 놀이겸 간식시간을 가져 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9/16 - [먹는행복] - 토이플레이 미스터리박스 장난감과자 개봉!

2017/08/14 - [쇼핑행복] - 미니언즈 미니지 싱글캡슐 개봉기!

2017/06/23 - [먹는행복] - 새콤달콤 포켓몬 피규어 개봉 및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