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리치초콜릿파이 드디어 먹다!

먹는행복

광고로 알게된 맥도날드 디저트 신메뉴 리치초콜릿파이를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네요! 평소 단것도 좋아하고 초콜릿도 즐겨먹는 메뉴중에 하나라 나온거 알자마자 방문하려고 했지만 어쩌다 보니 시간이 흘러서 조금은 늦게 맛을 보게 되었네요! 지난번 맛본 애플파이와는 어떤 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중간중간 비교해 가며 간략하게 파이 모습과 먹어본 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맥도날드 리치초콜릿파이

 

구입해서 바로 담아본 포장된 리치초코파이의 모습입니다! 진한 갈색과 초코가 녹아서 액체가 되는 이미지를 넣어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애플파이와 마찬가지로 따끈한 상태로 나왔습니다!

 

 

 

 

맥도날드 리치초콜릿파이 가격은 1,500원! 재료가 초코라 그런지 사과보다 500원 더 높에 나왔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온거라 생각되네요!

 

 

초콜릿파이의 모습을 보기위 해 가운데 있는 절취선부분을 잡아당겨서 포장박스의 반을 나눠 주었습니다! 바삭해 보이는 갈색 파이 표면이 빼곰하게 보이기 시작했네요!

 

 

 

 

박스 포장에 별도로 영양정보 표시가 없어서 열량과 용량을 따로 알아 보았습니다! 맥도날드 리치초콜릿파이 칼로리는 324kcal로 대략 밥한공기를 조금 넘는 영량을 가지고 있고 용량은 82g입니다!

 

맥도날드 리치초콜릿파이

 

포장을 제거하고 맥도날드 초코파이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맥도날드 파이답게 전체가 바삭하게 튀겨진 모습이 먹읍직스러워 보이고 애플파이랑 색깔만 다르고 크기와 모습을 동일합니다!

 

 

다시 포장박스에 넣어서 먹기전에 반으로 잘라서 안에 가득차 있는 따뜻하게 녹아있는 액상 초콜릿을 담아 보았습니다! 정말 겉에부터 속까지 초코초코한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진한 초코향을 맡으면서 맛보기에 들어갔습니다!

 

 

반쪽부터 한입 먹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맥도날드 리치초콜릿파이 맛은 씹는순간 바삭한 파이빵의 식감과 함께 따끈한 초콜릿액체가 쭉 나오면서 역시나 풍부한 초코의 향과 달콤함을 입안가득 채워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어왔던 초콜릿 맛이 있지만 거기에 말로는 설명이 조금 어려운 뭔가 다른 맥도날드의 특유의 초코향과 맛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개인적인 제 입맛에는 매우 만족스러운 색다른 디저트였습니다! 애플과 초코중에 선택을 하라면 저는 초코에 한표를 던져보내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03 - [먹는행복] - 맥도날드 애플파이 처음 먹어봐요!

2017/07/31 - [먹는행복] - 맥도날드 콘슈버거 미니언 메뉴 맛봐요!

2017/07/06 - [먹는행복] - 맥도날드 그릴드 머쉬룸 버거 맛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