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등 망치모양 나무안마기 구입!

쇼핑행복

어제 집근처 이마트에 갔다가 자그만한 행사코너로 나무로 만든 주방도구 부터 안마기들을 판매하고 있었네요! 그중에서 눈에 들어온 등을 두드릴수 있는 안마기들 안그래도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도 많고 나이를 한두해 먹어갈수록 등이랑 어깨가 뭉치는게 있어서 아내한테 가끔씩 두드려달라고 하는데 그걸로는 부족해서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서 한개 구입해 보았습니다! 간략하게 제품모습이랑 사용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나무안마기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사진으로 보이는 전체가 나무로 되어있는 망치모양의 등안마기! 어렸을때 할머니가 쓰시던거 가지고만 놀아봤지 제가 이걸 찾게될 날이 왔다는게 기분이 뭔가 묘했네요!

 

 

 

 

비슷한 스타일로 지압형도 있었는데 테스트해보니 강도나 시원한 느낌이 이게 더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구입가격은 5,000원으로 커피한잔 안먹는다 치고 제 등과 어깨 건강을 위해 투자해 보았네요!

 

 

손잡이 나무부분 중간으로는 제품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품명은 힐링안마기로 되어있고 재질은 나무 베트남 생산으로 비행기타고 날라온 제품이었네요!

 

 

 

 

전체적인 나무재질의 느낌은 마감처리도 잘되어있어서 표면도 매끄럽고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만들어져서 가격도 품질도 마음에 들었네요!

 

 

지금부터는 나무안마기를 부위별로 자세히 촬영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일먼저 손잡이 부분의 모습입니다! 빨래판을 연상하게 하는 홈들이 파져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하게 되어있어서 잡고 두드리기 편리하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상단 망치헤드부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쪽으로 다른 모양이 되어 있어서 왜그런가 했는데 사용해 보고는 바로 차이를 알수 있었습니다! 이부분은 잠시후 설명드리겠습니다! 처음봤을때는 헤드랑 손잡이 나무랑 통으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밨는데 자세하게 들여다 보니 홈으로 끼워 놓았네요!

 

 

안마기 헤드부분의 역할을 설명 드리면 먼저 조금 작은 원형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등의 원하는 포인트를 콕 찝어서 두드려 주거나 꾸욱 눌러줄수 있는 기능을 해주었습니다! 전체적인 아닌 뭉친 부위만 골라서 그부분만 시원하게 풀어주는데 제격이었네요!

 

 

이번에는 반대쪽 뭉툭하게 더 큰 원형으로 되어 있는 헤드부분의 모습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등과 어께를 전체적으로 두드리는데 사용하는 용도입니다! 일단 시작은 이 헤드부분으로 전체적으로 두드려 주면서 중점적으로 풀어주고 싶은 포인트를 찾은 다음 위에 보여드린 작은면으로 특정부위를 두드려준 다음 다시 최종 마무리로 큰면을 이용해 두드려주면 너무나도 시원하고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이었네요! 아무래도 운동을 시작해야할 시점이 왔을을 이야기해주는거 같기도 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