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티눈밴드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발바닥에 티눈이 자그만한게 있어서 주기적으로 손톱깍이로 잘라서 관리를 해오다가 번거롭기도 하고 제거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병원가기에는 크기도 작고 왠지 아프게 뽑을꺼 같아서 우선 약국에 들려서 문의해 보니 티눈밴드랑 연고가 있다고 추천해 주셨는데요! 왠지 밴드가 사용하기는 더 편리할꺼 같아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 개봉부터 부착후기까지 간략하게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신신티눈밴드

 

제일먼저 담아본 신신티눈밴드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발모양 그림에 실제 밴드모양 이미지가 담겨있고 제일 상단에는 티눈, 못, 사마귀 제거에 사용된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총8매가 들어있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제조사는 신신제약입니다! 구입 가격은 2,500원으로 크게 비싼편은 아니라서 다행이었네요!

 

 

박스 뒷면에는 제품명, 원료약품, 용법용량등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이미지로 밴드의 부위별 명칭이 적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2~5일 주기로 교체해서 약제부분을 티눈 위로 부착해서 하얗게 변할떄 까지 놔둔 다음 그부분만 소독된 핀셋으로 제거하면 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밴드라 저는 별로 유통기한이 없을줄 알았는데 박스와 낱개포장에 별로도 사용기한이라고 날짜가 적혀입습니다! 남은 티눈밴드를 보관할때는 꼭 알고 있어야 하는 부분이네요!

 

 

박스에서 꺼내본 신신 티눈밴드의 낱개포장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밴드 2개씩 1팩으로 총4개가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포장 비닐은 반투명으로 되어있어서 밴드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었네요!

 

티눈밴드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티눈밴드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에 그려진 그림과 동일한 모양으로 재질은 상처에 붙이는 밴드와 비슷하게 되어 있네요!

 

 

뒤집어서 가운데 동그란 약재가 있는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상에 노란색 부분이 약이고 주변 하얀색은 피부보호용 펠트로 쿠션감 있는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티눈 부위에 정확하게 닿을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쓴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티눈이 있는 발바닥 부위에 신신티눈밴드를 부착하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착용감?은 일반 밴드붙인 느낌이라 비슷하구요! 양말신고 돌아다니면 생활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3~4시간 지나고 열어보면 티눈부위가 하얗게 불기 시작해서 더 나눴다가 1차로 손톱깍기를 이용해 제거해 주었는데요! 아무래도 한번에 제거되는건 아니고 이런식으로 계속 티눈을 불려가면서 뿌리까지 제거하는 방식이 아닐까란 생각이드네요! 부디 병원말고 밴드로 쉽게 제거되길 바래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