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 4일차 오전 투몬비치 두번째 물놀이!

여행행복/괌

드디어 괌 3박4일 여행의 4일차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네요! 오후에 공항까지 이동을 위해서 여행사 차량이 픽업을 오기떄문에 그때까지 시간이 어느정도 있어서 두번째 물놀이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짧은만큼 투몬비치 해변에서 즐기는 일정으로 4번째날을 시작하였습니다!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호텔조식으로 푸짐한 아침으로 시작했네요! 괌하얏트 조식은 뷔페식으로 입맛에 잘 맞는 메뉴들이 많아서 여행기간 동안 아침을 제일 든든하게 먹고 점심은 대충 저녁은 대충 먹을때도 잘 먹을떄도 반반정도로 챙겨 먹은거 같네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밥종류 부터 브런치에 나오는 소세지와 스크럼블등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아침식사를 꼭 챙겨드시는 분들은 호텔조식 포함하시는걸 추천드려보내요!

 

 

지난번에는 못보여드렸는데 아침먹고 수영복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가는길에 조성된 분수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하얏트 수영장으로 가기전에 있는 산책장소인 정원입니다! 여기도 마지막날이 되어서야 한바퀴 둘러 보았네요!

 

 

분수대 안쪽으로는 커다란 새장에 색색깔의 앵무새들이 보여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이런 볼거리가 있는줄도 가는날 알게되서 돌아보길 잘했다 싶었네요! 앵무새 구경하고서는 구명조끼 빌려서 바로 해변가로 달려갔네요!

 

 

 

 

이런 소소한 볼거리들은 특히 아이와 함께 여행가시는 분들에게는 물놀이후나 식사후에 소화시키면서 구경시켜주기에 좋은 장소라 생각되어지네요!

 

 

투몬비치 해변가에 도착해서 담아본 애매랄드 빛 바다와 모래사장의 모습입니다! 언제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풍경으로 마지막이라는게 아쉬울 따름이었네요!

 

 

바닷가로 나와서 왼편으로 가다보니 여행전에 검색으로 봤던 하얏트 채플웨딩홀 건물이 나와서 기념으로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 건물이지만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해변가에 위치해 있어서 이곳에서 결혼식이나 웨딩사진 촬영하시는 분들은 정말 인생에 있어서 잊을수 없는 추억이 될꺼같네요!

 

 

저희 부부도 결혼기념으로 여행온거라 채플건물 앞에 있는 해변가 모레사장에 이런저런 글이랑 그림으로 낙서하면서 둘만의 자축하는 시간을 가지고 재미난 사진들을 많이 남길수 있었네요!

 

 

모래사장에서 놀고 물속에서 간단한 스노우쿨링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시간이 다 되가서 들어가기전에 해변의 양쪽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우선 바다를 바라보고 오른편으로 저멀리 크리스탈 채플건물이 보이는 해변가의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왼편으로 퍼시픽리조트 건물이 보이는 해변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언제 다시 올지 모른다는 생각에 해변가 사진은 시간날떄마다 수시로 담은거 같네요! 지금도 가끔가다 찍은 사진들 꺼내보면서 추억을 떠올려 보내요!

 

 

해변가 물놀이를 끝내고 수영장에 있는 간이 샤워장에서 모래 씻어내고 호텔로 들어가기전에 지난번에 못보여드린 수영장의 다른쪽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이곳은 수심이 깊어서 주로 어른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장소로 미끄럼틀은 없고 조용하게 수영을 하거나 아기 튜브태워서 끌어주면서 물놀이 하기 좋은 한적한 풀장입니다!

 

 

다른각도에서 한장 더 담아서 보여드려요! 시간이 많은건 아니라서 수영장에서까지 물놀이는 못하고 바로 방으로 와서 샤워하고 짐정리에 체크아웃 준비를 하였네요! 호텔에서 나와서도 픽업까지 시간이 남아 있어서 간식도 먹고 주변구경 조금 더 하다가 공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어지는 마지막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

2017/08/10 - [여행행복/괌] - 괌 자유여행 크리스마스 빌리지 관람 및 핫도그 야식!

2017/08/08 - [여행행복/괌] - 괌 레스토랑 비탈리스 이탈리안 피자 파스타 저녁식사!

2017/08/04 - [여행행복/괌] - 괌 메이시스 방문 렌트카 주유 호텔에서 휴식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