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하얏트 수영장 투몬비치 해변 물놀이!

여행행복/괌

지난번 포스팅한 첫쨰날의 도보여행으로 숙면을 취하고 괌여행 두번째날이 시작되었습니다! 오전 일정은 호텔조식을 먹고 괌 하얏트 수영장과 투몬비치 해변에서 물놀이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깜박했지만 괌 하얏트 호텔조식은 양식과 중식 메뉴의 뷔페식으로 제입맛에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아침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할 내용은 조식후부터 오후 렌터카를 받기 전까지의 일정입니다!

 

 

아침을 맛있게 먹고 수영복으로 갈아 입으러 방으로 왔다가 아침의 풍경은 어떤지 보고싶어서 베란다에 나가서 담아본 수영장과 해변가의 모습입니다! 맑은 날씨에 아름다운 바다와 수영장이 자연스럽게 이어진듯한 멋진 광경이 펼쳐젔습니다! 도착 당일에 본 모습보다 이날 아침에 보는 풍경이 더 멋있었네요!

 

 

 

 

간략하게 괌 하얏트 수영장 구조과 이용에 대해 말씀 드리면 1층에서 수영장 출구를 이용해서 나가면 정원같은 곳이 나오는데요! 조금 걸어 내려가면 오른편으로 부스가 마련되어 있고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구명조끼와 타월을 받은 다음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빌리실때는 호텔카드키 보여주고 인원수만 말하면 되었네요! 그 다음은 수영장과 바다를 자유롭게 오가면서 즐거운 물놀이를 즐겨주세요!

 

 

구명조끼 대여하고 우선 수영장을 둘러 보았는데요! 파라솔과 함께 하얀색 비치의자들의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놀이하다 힘들면 언제든 누워서 편하게 쉴수 있네요!

 

 

수영장의 다른쪽 모습입니다! 수영장은 여러가지 크기와 수심으로 나눠져 있어서 장소를 바꿔서 노는 재미도 있고 중간에 따뜻한 물이 나오는 자쿠지 같은 풀장도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수 있는 공간 이었습니다!

 

 

 

 

한쪽 풀장에는 미끄럼틀도 준비되어 있어서 어른 아이할꺼없이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셨네요! 탑승후기는 잠시후 정리해 보겠습니다!

 

 

수영장을 둘러보고 일단 시작은 괌 투몬비치 바다로 나가 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색과 얕은 수심으로 아이들도 안전하게 놀수 있는 바다였네요!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는 필수 착용!

 

 

첫째날 구입한 간단한 스노우콜링 장비를 이용해서 바다속을 들여다 보면서 물놀이를 즐겼보았는데요! 깊은 바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물고기들도 꾀 많이 볼수 있었고! 맑은 바다속의 여러가지 해초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는 재미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한참을 놀았습니다!

 

 

바다속 구경을 하는동안 아내가 담아준 사진입니다! 지금 생각해봐도 당시에 물속에 있는 기분은 평온과 잔잔한 즐거움 그 자체였던거 같네요! 구명조끼를 입어서 힘도 안들이도 떠 있을수 있어서 바다속 구경하다 몸을 뒤집어서 하늘을 보면서 둥둥 떠서 파도에 몸을 맡겨보는 재미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다에서 한참을 놀다가 준비된 샤워장에서 모래를 다 씻어내고 다시 수영장으로 입장해서 미끄럼틀을 타보 았습니다! 처음에 그냥 보기에는 길이도 짤막하고 경사도 별로 없어서 별생각 없이 탑승했다가 생각보다 빠른 속도감에 살짝 놀랐지만 타타보니 너무 재미 있었네요!

 

 

미끄럼틀과 이어져 있는 수영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쭉 내려와서 풍덩! 생각보다 깊이는 있었네요! 이곳에서 미끄럼틀 타고 즐기다가 다른 풀장에 가서도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얼추 예약해 놓은 렌터카 받을 시간이 다가 왔네요!

 

 

마지막으로 남은 시간은 다른 수영장에서 놀다가 마무리하고 위에서 보여드린 비치의자에 누워서 잠시 휴식을 취해 보았습니다! 오래간만에 물놀이라 얼마 놓지 않은거 같은데 물속에서 나오자 마자 체력방전으로 잠시 충전이 필요했네요!

 

 

괌 하얏트 수영장에서의 물놀이가 끝나고 방으로 와서 샤워하고 외출복 갈아입은 다음 렌터카 직원분과의 만남을 위해 1층으로 일찍 내려왔네요! 시간이 남아서 주변을 둘러보니 The Dell이라는 카페가 있어서 달달한 조각케이크와 라떼로 당충전을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잠시후 직원분 만나서 괌 운전시 주의사항이랑 관광지 안내등 자세한 설명을 듣고 오후부터는 자동차 투어 시작!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7/20 - [여행행복/괌] - 괌여행 첫째날 하얏트호텔 도착 및 주변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