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여행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 하이랜드 센터 구경!

여행행복/미국

덴마크마을로 미국 서부 투어가 모두 끝나고 한국으로 돌아가기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얼바인 근처에 볼거리 구경을 다녔네요! 처음으로 간곳은 미국에 왔는데 못보고 갔으면 정말 아쉬울뻔 했던 헐리우드에 방문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활기찬 장소로 다양한 볼거기를 제공해 주었네요! 그럼 담아온 사진과 함께 구경한 순서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도착해서 바닥으로 보이는 유명스타들과 관련된 아이콘들이 별모양에 세겨진 모습들을 만나보게 되었네요!

 

 

 

 

제가 평소 좋아하거나 알고있던 배우나 가수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지나가다가 건물안의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많은 사람들과 밖에 놓여있는 거대한 앱솔루트 병모양의 조형물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유명거리인 만큼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붐볐네요!

 

 

지나가다 또 만나게된 별모양의 바닥을 담아보았네요! 걸어가는 중간중간 계속 나와서 계속 누군지 이름 보면서 가느라 가다서다를 반복하였네요!

 

 

 

 

 

건물밖으로 나와서 위에서 보여드렸던 거대하고 예쁜 병 조형물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디자인으로도 유명한 보드카라 관심을 가지게 되었네요! 병에 적힌 문구를 보면 앱솔루트 로스앤젤레스라고 적혀있어서 프로모션용으로 설치된거 같네요!

 

 

거리 한쪽 사람들이 모여있어서 다가가 보았는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댄스 공연이 펼쳐지고 있었네요! TV나 영화에서 접할수 있던 모습중에 하나였는데 직접 보게되니 신기하고 재미난 볼거리였네요!

 

 

다른편으로는 건물들과 연결된 다리과 거대한 코끼리 동상이 옥상에 배치되어 있어서 신기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명예의 거리부터 구경하고 가보기로 하였네요!

 

 

걸어가다가 드이어 아주 익숙한 영화배우 산드라 블록 별을 발견해서 한장 기념으로 남겨 보았습니다! 좋아하는 배우나 가수를 찾기에는 시간이 많이 소요될꺼 같아 보이는대로 아는 이름이 보이면 한장씩 추억으로 남겨두었네요!

 

 

걸어가다보니 거대한 버진레코드 간판이 보여서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간판 아래로는 버진메가스토어로 다양한 음반들을 판매하고 있었네요!

 

 

구경하다가 독특한 중국스타일의 느낌을 가진 건물을 발견 하였는데요!  바로 대표건물인 헐리우드 차이니즈 시어터란 건물로 앞쪽에 유명스타들의 친필사인 및 발도장 손도장이 세겨져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였습니다!

 

 

아래쪽에 있는 발도장과 사인등이 세겨진 바닥의 모습입니다! 누가있나 보다가 처음으로 발견한 도날드덕 발도장이 인상적이어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네요!

 

 

명예의 거리에는 다양한 유명브랜드 상점들과 2층버스도 볼수 있었네요! 그리고 걸어다니다 보면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 분장을 하고 다니는 사람들도 중강중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재미난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하였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윌스미스 손도장과 발도장이 있는곳을 찾아서 기념으로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의 도장이 있는 블럭에서 이런 자세로 사진을 찍길래 저도 한번 따라해 보았네요!

 

 

이번에는 해리포터의 주인공 3사람 다이엘 래드클리프, 엠마왓슨, 루퍼트 그린튼의 발손도장이 있어서 이것도 기념으로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이번엔 다른 층으로 올라가면서 위에서 보여드린 댄스공연이 계속 진행중이어서 모여든 사람들의 모습을 한컷 담아 보았네요! 아까보다 사람들이 더 많이 모였네요!

 

 

위에 층에 도착해서 담아본 위에서도 보여드렸던 거대한 코끼리 동상과 개선문 같은 이집트느낌의 그림이 그려진 건물이 보여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이곳의 이름은 하이랜드 센터라고 하는데요!  제가 정말 사진으로 담고 싶었던 HOLLYWOOD라고 적혀있는 헐리우드사인의 모습도 볼 수 있었던 장소입니다!

 

 

하이랜드 센터 아래쪽으로는 바빌론 코트 광장이 펼쳐졌는데요! 큰 광장으로 중앙에 분수대도 있고 작고 큰 상점들과 노점들이 있는 쇼핑공간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층에서 돌아다니면서 뻥 뚤려있는 공간에서 저멀리 보이는 헐리우드사인(Hollywood Sign)이 있는 헐리우드힐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에서는 가까운 거리의 화면으로만 봐서 그런지 거리는 상당히 멀리 있었네요! 발견한 기념으로 앞에서 가족모두 기념사진 단체로 개인으로 한장씩 남겨 보았네요! 가까운곳에서 볼 수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시간 관계상 이정도로 만족하고 구경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진곳은 바로 미국투어의 마지막 구경장소 그리피스 천문대 야경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6/30 - [여행행복/미국] - 캘리포니아 솔뱅 미국 속 덴마크 마을 관람기!

2017/06/28 - [여행행복/미국] - 미국서부여행 페블 비치 골프 링크 관람기!

2017/06/27 - [여행행복/미국] - 미국 몬트레이 17마일 드라이브 버드락 Bird Rock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