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씽크대 배수구 덮개 구입 및 교체!

쇼핑행복

몇년 전부터 바꾸고 싶었던 씽크대에 있는 배수구 덮개! 생각보다 동일한 모양을 파는곳을 찾기가 어려워서 지저분하고 낡아도 그냥저냥 청소해가면서 지금까지 사용을 이어가고 있었네요! 물론 중간중간 대형마트가서 찾아보긴 했는데 대부분 냄새차단용 덮개만 판매하고 있어서 계속 미뤄두고 있다가 어제 생활용품사러 다이소에 들렸다가 드디어 제가 찾던 디자인의 배수구덮개가 나와 있어서 바로 구입해서 교체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 개봉 및 교체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구입한 홈리빙에서 나온 씽크대 배수덮개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살균 향균 기능에 은이 첨가되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고 구입 가격은 2,000원! 가격도 착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물론 사용하던 것과는 전혀 다른 모양이지만 제가 원하던 기능인 마개 역할을 하면서 구멍이 뚫여있는 디자인이라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포장 뒷면에는 사용방법, 제품특징, 주의사항, 사용장소, 품질표시 내용이 담겨 잇습니다! MADE IN KOREA 제품으로 씽크대 배수구 지름이 13~15cm 정도의 크기면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설치방법은 간단하게 사용하던 제품을 버리고 배수구 위에 끼워주면 끝이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녹색의 플라스틱으로된 배수구 덮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무게도 가볍도 튼튼한 느낌에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네요!

 

 

 

 

 

덮개 뒷면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원형의 크기 차이와 높낮이를 다르게 해서 배수구멍에 걸쳐서 끼우도록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중앙에는 피자잘려진 모양처럼 선과 원형으로 갈라져 있습니다! 그냥 덮개 상태에서는 설거지 할때 가벼운 그릇을 올려놓을수 있는 받침의 역할도 되면서 음식물 찌꺼기들을 내려가게 할때는 살짞 힘으로 눌러주면 이미지와 같이 사이사이가 벌어지면서 쉽게 음식거름망으로 내려가도록 처리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훨씬 업드레이드된 제품인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배수구덮개를 교체하고 담아본 이미지 입니다! 사진에서 우측이 바로 오래사용해서 낡고 묶은때가 가득한 덮개의 모습입니다! 새거로 교체하니 배수구멍에도 더 잘 맞고 사용하기도 편리해지고 비쥬얼적으로도 씽크대가 더 깔끔해 보여서 기분도 좋고 속이 다 시원했네요! 이제 원하는 제품도 찾았으니 너무 오래 사용하지 말고 더러워졌다 싶으면 바로바로 교체해줄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