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대리점 매장 찾기!

아는행복

요즘 통신비 절약을 해볼까 하고 알뜬폰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주변지인과 검색을 통해 정보들을 수집하면서 가장 눈에 들어온 통신사는 헬로모바일! 일단 CJ라서 나름 미음이 가는것도 있었는데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아무래도 한계도 있고 애매모호한 부분이 있어서 이번에 집에서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대리점 위치 알아보니 홈페이지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쉽게 찾을수 있게 되어 있어서 저와같이 방문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찾는 방법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PC에서 찾기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출처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대리점 검색을 위해서는 제일먼저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각종 포탈에서 해당 단어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 첨부된 이미지는 메인페이지의 모습이고 빨간색 테두리에 있는 부분에 해당 메뉴가 위치해 있습니다!

 

 

2. 위에서 표시해둔 빨간색 영역만 별로도 캡처한 이미지입니다! '매장찾기'와 아래쪽에 커다란 배너로 되어있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동일한 검색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3. 대리점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첫번쨰는 지역검색과 주소 또는 매장명 검색을 선택하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목록을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지점의 정보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위치를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목록 우측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시면 자세한 지도를 보실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4. 참고로 주소 매장명 검색으로 선택하시면 위와같이 검색바로 변경됩니다! 저의 경우는 지역별 지점개수가 아직 많이 없어서 지역검색을 통해서 쉽게 찾을수 있었네요!

 

 

4. 보여드리기 위해 아무지점이나 선택해서 팝업창으로 나오는 지도의 모습을 캡처해본 이미지입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인쇄하셔도 되고 번거로우시면 모바일을 이용하시면 동일하게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 준비 없이 방문할때 근처에서 스마트폰으로 찾아봐도 될꺼같네요!

 

※ 모바일에서 찾기!

 

 

1. 스마트폰에서 동일하게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후 각 검색 포탈에서 '헬로모바일'로 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상단 왼편에 있는 메뉴버튼을 눌러서 펼쳐주세요!

 

 

2. 왼쪽에서 튀어나온 메뉴목록중에서 아래쪽으로 보시면 '매장찾기' 메뉴가 보이시고 선택하셔서 들어가주세요!

 

 

3. PC와 동일하게 검색옵션 선택과 하단 대리점 목록과 정보를 동일하게 볼 수 있고 모바일에서 지도를 보려면 PC와 다르게 '자세히 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4. 마찬가지로 보여드리기 용도로 아무지점이나 선택해서 나온 지도와 대리점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연락처도 터치하면 바로 전화를 걸수 있게끔 되어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일단 방문할 위치와 연락처 알아 두었으니 시간날떄 방문해서 이번에 알뜰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얼마나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는지도 제대로 알아봐아겠네요! 상담결과가 혹할만큼의 메리트가 나온다면 바꾸는걸 고려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