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 공유기 IPTIME EW302N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이전까지 사용하던 무선공유기가 최근 끊김도 심하고 느낌이 예전같지 않아서 자주 재부팅을 해오면서 사용해왔는데요! 사용기간도 거의 5년이 되었고 버틸만큼 버틴거 같아 드디어 교체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전에꺼는 TPLINK제품에 안테나 두개짜리로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 이왕 새로 사는거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걸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에 아이피타임 안테나 3개짜리 제품을 고르게 되었네요! 3만원 초반대와 2만원 후반대 제품이 후보에 있었는데요! 사양은 동일하면서 랜선포트 개수의 차이라서 저렴한 제품인 유무선공유기 EW302N으로 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제품 개봉 시작해 보겠습니다!

 

 

구매가격은 28,900원으로 사가지고 와서 바로 담아본 비닐로 씌워진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제품명과 공유기 이미지가 들어있는 아주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iptime 정말 오래간만에 사용이라서 더 반가웠네요!

 

 

 

 

 

혹시나 사양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포장박스 뒷면에 있는 상세내용을 담아 보았습니다! 저도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충분하고도 남는 공유기라 생각되어지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내용물을 꺼내본 모습입니다! 충격방지 박스에 깔끔하게 작은 서류봉투로 설명서가 들어있고 그 아래로 본체와 아탑터의 일부가 보이게 포장되어 있네요!

 

 

구성품을 모두 꺼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설명서는 총 3장으로 들어있구요! 유무선공유기 본체와 랜선 그리고 전원어댑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구성품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어댑터의 크기도 많이 작아지고 랜선로 본체와 동일한 하얀색에 새거여서 깔끔하니 보기에도 기분이 좋았네요!

 

 

공유기 본체의 모습을 안테나를 세우기 전후 2장으로 담아본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하얀색에 깔끔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안테나가 3개라 신호도 빵빵할꺼 같아서 설치전부터 느낌이 좋았네요!

 

 

본체에는 깔끔하게 제품면 iptime ew302n 표시와 아래쪽으로는 5개의 상태 LED램프가 아이콘 그림과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기계 측면의 앞쪽면 우측에는 RST WPS라는 버튼으로 초기화 리셋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는 버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뒷면 안테나와 포트가 있는 부분입니다! 전원이 들어가는 부분과 노란색이 인터넷선 주황색 2개가 랜선으로 깔끔하게 잘 나온 모습입니다!

 

 

본체 바닥면은 공유기에서 중요한 발열을 위해 판 전체에 구멍들이 촘촘하게 나있는 타일 모양으로 독특하게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설명서에 따라서 셋팅을 완료한 공유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전에 사용한거 보다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아담해서 배치하기에 더 편리했네요! 전에 공유기를 오랜시간 바꾸지 않은건 완전 망가진게 아니라 재부팅하면 또 잘 되고 확실히 고장이 난건지 알수가 없었고 괜히 멀쩡한 기계 놔두고 또 사는거 아닌가 해서 계속 미뤄진건데요! 이번에 교체하고 나서는 끊김도 없고 뭔가 더 빠릇해진 속도가 느껴지는걸 보니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기게가 뭔가 문제가 있었다는걸 확인할수 있게 되었네요! 여러모로 교체하고 나서 인터넷이 잘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