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 및 실행!

아는행복

정말 오래간만에 머리도 식힐겸 추억의 지뢰찾기를 하려고 실행파일을 찾아보았네요! 윈도우 운영체제에는 당연히 설치되어 있을줄 알았던 게임이 윈도우10에서는 안보여서 알아보니 자동설치가 아닌 스토어앱에서 별도설치를 해서 이용하게끔 바뀐걸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무료게임이라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 할수 있었네요! 그럼 다운로드부터 설치까지의 자세한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지뢰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 제일먼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윈도우10에 있는 스토어를 실행해 주셔야하세요! 윈도우 시작키를 눌러서 스토어 아이콘을 실행하시거나 빠른실행 아이콘 목록에 활성화된 경우는 이미지 하단에 체크로 표시된 해당 아이콘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2. 조금 더 간편하게 실행하시려면 검색기능을 이용해서 '스토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바로 해당 실행파일이 나오고 눌러서 실행해주시면 되세요!

 

 

3. 스토어창이 실행된 모습입니다! 상단 오른쪽에 있는 검색창에 '지뢰'를 입력후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검색을 진행해주세요!

 

 

 

 

 

4. 검색결과에 보시면 영어로된 Microsoft Minesweeper란 게임항목이 나오는걸 확인하실수 있고 해당 앱 설치를 위해 클릭해주세요!

 

 

5. 해당 앱을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게임관련 정보와 함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고 설치를 위해 해당 버튼을 실행해주세요!

 

 

6. 다운로드 진행상태가 나오고 모든 설치가 완료되면 '플레이' 버튼으로 변경되고 바로 실행해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7. 게임실행과 함께 로그인창이 떠서 당황했는데요! 그냥 즐기는 경우에는 별도 로그인 없이 상단 오른쪽 X버튼으로 창을 닫아주시면 게임을 하실수 있습니다! 로그인창의 경우 실행할떄마다 뜨기 떄문에 번거로우신 분들은 로그인헤서 플레이하세요!

 

 

8. 실행된 지뢰 찾기 레벨별 게임과 기타 메뉴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초금, 중급, 상급 3가지 지정된 게임을 즐기실수도 있고 직접설정을 원하시는 경우는 주문제작 메뉴를 이용해서 가로세로열을 지정해서도 게임을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9. 플레이 화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예로 9x9 16x16을 실행해서 캡처한 이미지입니다! 플레이 방식은 동일하지만 그래픽면에서는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그리고 화면 크기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해서 큰화면으로도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10. 마지막으로 게임을 종료후 다시 실행하기 위해서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검색기능인데요! 검색을 실행해서 mine을 입력하시면 해당게임 실행파일을 바로 찾으셔서 재실행하실수 있습니다! 그외에 윈도우 버튼을 눌러서 나오는 최근설치된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오래간만에 지뢰찾기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네요! 이제 설치해 놨으니 심심풀이로 가끔씩 즐겨줘야겠네요! 그래픽이 너무 많이 바뀌어서 조금 적응은 필요할꺼같네요! 저에게 익숙한 예전 바둑판같던 모습이 추억이 되버린게 아쉽게도 하네요! 지금까지 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에서 설치 실행까지 과정을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