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샤워호스 메탈 구입 및 교체!

쇼핑행복

샤워헤드 교체하고 좋아라 사용하다가 어제 저녁 샤워중에 호스의 메탈표면이 분리되면서 툭 떨어지더니 안에 호스가 들어났네요! 엇! 이게 왜이러지? 하고 살펴본 결과! 아무래도 헤드 교체시에 분리과정에서 돌리다가 호스 부분에도 힘이 들어가서 망가진거 같네요! 그냥 샤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있어서 다이소에 팔꺼같은 예감에 바로 방문해서 찾아보기 시작했네요! 처음에는 호스와헤드 세트상품만 보이고 호스만 되어있는 제품은 안보여서 대형마트로 가야하나 생각하던 찰나에 안쪽에 숨어있던 샤워호스를 발견 딱 제가 원하던거라 바로 구입해서 수리할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구입한 다이소 메탈 샤워호스 개봉 및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구입후 집에와서 교체전에 담아본 투명비닐로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3,000원 아주 착한가격으로 구입! 전체길이는 2M로 망가진 호스와 모든게 동일한 제품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재질은 메탈과 한가지더 있었는데 익숙한 메탈로 구입했습니다!

 

 

 

 

 

포장비닐 위쪽 뒷면에는 주의사항 및 설치방법이 그림설명과 함께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표준사이즈로 수전과 샤워헤드에 양쪽을 연결해주시면 쉽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샤워호스의 모습입니다! 새제품이라 반짝반짝 깔끔하네요!

 

 

 

 

 

샤워헤드 연결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돌려서 헤드와 연결하고 누수가 있는지만 체크해주시면 연결끝!

 

 

반대는 수전과 연결하는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플라스틱 마개가 되어있네요! 생각보다 단단하게 막혀있어서 가위를 가지고 틈새에 끼워서 열었습니다!

 

 

뚜껑이 닫혀 있었던 이유는 바로 물의 누수를 막아주는 고무바킹 들어있어서 분리되는걸 방지하기 위해  막아 놓았던 거였네요! 뚜껑을 제거하고 샤워헤드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수전 연결부위에 돌려서 연결후 물이 세는걸 체크해서 문제 없으면 연결완료!

 

원래는 샤워헤드만 교체해서 사용하려고 하다가 저의 실수로 샤워호스까지 교체하게 되어서 생각지 못한 추가비용이 발생했지만 결국 호스와 헤드 둘다 교체해서 더 깨끗한 수질로 사용할수 있게 된거같네요! 다음부터는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그냥 세트 제품으로 구입해서 둘다 교체하는게 위생적으로는 더 괜찮을꺼같네요! 이래저래 이날의 결론은 다행히도 다이소에 판매하고 있어서 즉시 해결할수 있었던거에 감사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