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나기 샤워기 헤드 구입 및 교체!

쇼핑행복

가끔 녹물이 나올때가 있어서 아기 태어난후로는 수질에도 신경이 쓰여서 연수기도 달고 샤워기도 더러워지면 교체해서 사용하는 습관을 기르는중입니다! 이번에도 사용중인 헤드부분을 확인해보니 많이 더러워져서 이마트 가서 제일 저렴한 샤워기 헤드제품으로 구입해서 교체해 보았네요! 제품명은 소나기 1기능 샤워헤드 가격은 3,980원에 구입! 지금부터 제품 개봉 및 교체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하얀색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 샤워기 헤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이 기본 헤드로 자주 교체하기에는 가격이 우선되야 할꺼같아서 제일 착한가격으로 선택해 보았네요!

 

 

 

 

 

포장뒷면으로는 그림으로 설치방법과 제품특징,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표준호스에는 다 연결이 되기떄문에 기존 헤드를 분리한 다음 연결하시면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상단부분으로는 회사로고 SONAKI와 저압사용 제품이라고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제품명의 1기능이 뭔가 했더니 한가지 기능만 한다는 뜻이였네요!

 

 

 

 

 

포장 아래쪽으로는 수압상승 표시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안그래도 사용중인 샤워기가 수압이 조금 약한 느낌이었는데! 수압상승까지 된다고 적혀있는걸 보니 잘 구입한거같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샤워헤드의 모습입니다! 하얀색 플라스틱 재질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심플하니 마음에 들었네요!

 

 

헤드부분만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가운데 소나기란 영문의 동그라미가 있어서 혹 무슨 기능이 있나 눌러봤는데 아무런 기능은 없었습니다! 간단하게 물줄기가 나오는 구멍들이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헤드 뒷면은 이미지와 같이 가운데 손잡이와 연결되는 부분이 튀어나와 있는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만들어져 있는 모습입니다!

 

 

손잡이와 호스 연결되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살짝 두께감이 있어서 개인적인 느낌에는 그립감도 괜찮았네요! 연결부위에 짙은회색 부분은 물이세는걸 방지하고 호스연결 부분을 잘 고정해주는 고무재질의 링입니다!

 

 

보여드리기는 창피하지만 왜 교체했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전에 사용하던 샤워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곰팡이인지 검정색으로 부분부분 변해있네요!

 

 

전에 사용하던 샤워기와 이번에 교체한 헤드의 수압을 비교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전꺼는 조금 넓은 범위로 수압이 보통이었다면 이번에 교체한 헤드는 물줄기는 가운데로 모이면서 뻗어나가는 세기가 강해졌네요! 수압상승이라는 표시가 괜히 붙어있는게 아니라는걸 눈으로 바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수압이 강해져서 화장실 청소하기도 좋고 남은 비누나 샴푸도 더 빨리 헹궈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샤워기가 더러워지는게 보일떄까지 사용하지 말고 6개월이나 1년단위로 주기를 정해서 교체해주는게 더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