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AK플라자 도쿄 하야시라이스 구락부 저녁식사!

먹는행복

일요일 늦은오후 처음으로 아기와 아내와 함께 문화센터 수업에 갔다가 끝나고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위해 서현 AK플라자 식당가에 들렸습니다! 아기도 먹을수 있는 메뉴를 찾다가 눈에 들어온 오믈렛, 돈까스 ,함박스테이스, 카레 메뉴들이 보이는 도쿄 하야시라이스 구락부! 예전부터 오다가다 보면서 한번 먹어봐야지 했던곳인데 이번 기회에 간단한 저녁식사를 먹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주문 메뉴 및 식사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AK플라자 7층 식당가에 위치한 도쿄 하야시라이스 클럽 외관의 모습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밖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안쪽으로도 4인테이블 기준의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아기 생각해서 밖에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네요!

 

 

 

 

 

자리를 잡고 입구쪽에 대표메뉴로 보이는 큼지막한 메뉴판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본스타일의 경양식집으로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카레 요리가 메인으로 나와있네요!

 

 

광고판 형식의 메뉴판외에 책자형식의 메뉴판에는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트는 메인요리와 함께 미니샐러드, 푸딩 또는 콜라 택일로 구성되어 있네요! 아기와 함께 먹기위해 함박스테이크세트와 추가로 문의해서 오믈렛을 같이 주문해 보았네요!

 

 

 

 

 

잠시후 나온 함박스테이크 세트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메인요리에 4가지 사이드에 콜라가 나왔네요! 정갈하고 맛있는 비쥬얼이 보자마자 입안에 군침이 돌게 만드네요!

 

 

메인인 함박스테이크 접시를 담아 보았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반숙계란과 짙은갈색의 소스에 사이드로는 밥과 단호박샐러드가 준비되었네요! 단호박 샐러드도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사이드 반찬으로는 단무지, 피클, 할라피뇨, 야채샐러드, 된장찌개가 준비되었습니다! 야채샐러드에 사용된 고소한 드레싱이 제입맛에는 딱이었네요! 거기에 식사 중간중간 떠먹는 따끈하고 구수한 된장국도 별미였습니다!

 

 

함박스테이크 두께와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와 양도 좋고 두툼하게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리는 느낌에서 부터 맛있는 기운이 느껴졌네요!

 

 

맛보기 직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소스를 듬뿍 찍어서 담아 보았네요! 처음 먹어본 구락부 함박스테이크의 맛은 촉촉함과 부드러운 고기의 고소함과 속에 베어있는 감칠맛까지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맛있는 함박스테이크였습니다! 아기도 너무 잘먹고 저도 반숙계란과 같이해서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다음으로 나온 오믈렛!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노란색 빛깔의 덩어리 얼핏 보면 카스테라 같은 느낌도 있고 포실포실한 표면과 꽉차 보이는 비쥬얼이 속에는 어떤 부드러움이 있을지 궁금하게 만들었네요! 가격은 3,000원!

 

 

오믈렛을 반으로 갈라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촉촉한 반숙계란과 치즈가 잘 섞여있는 모습이네요! 어떻게 이렇게 만들수 있는지 신기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포크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맛을 보는 순간 아기를 위해 추천해주신 이유를 알꺼같았네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간도 심심한 편이어서 제입맛에도 맛이있었지만 아기가 먹기에도 좋은 메뉴였습니다! 주문한 함박스테이크랑 곁들여 먹거나 소스를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가격은 함박세트 14,500원 오믈렛은 3,000원 괜찮은 가격으로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저녁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돈까스와 카레를 먹으로 다시한번 방문해야겠네요! 아기도 보채지 않고 수업도 잘듣고 밥도 맛있게 잘 먹고나서 AK플라자 한바퀴 구경하고 주말을 잘 마무리 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