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코카콜라 노트 받은날!

쇼핑행복

일요일 아점 버거킹 드라이브를 이용해 세트 2개를 구매해서 집에와서 먹기위해 음식들을 꺼내다가 같이 들어있는 작은 노트를 발견! 뭔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2월13일 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하는 세트주문시 음료와 감자튀김을 라이사이즈로 주문하면 받을수 있는 사은품이란걸 알게 되었네요! 평소 세트구입시 항상 라지로 주문해와서 이번에도 어떨결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 되어 더 기분좋게 햄버거를 먹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사은품을 받은 버거킹의 코카콜라 노트를 개봉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세트 2개 모두 라지사이즈로 구입해서 총 2권의 노트를 받았네요! 저와 아내 한권씩 나눠서 쓰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제일먼저 눈에 들어온 유화느낌의 코카콜라 병이 그려진 모습입니다!

 

 

 

 

노트의 사이즈는 가로 10cm X 세로 15cm로 작은 크기의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처음 보고는 퀄리티가 좋아보여서 다이어리인줄 알았네요!

 

 

노트 앞뒤를 한번에 보여드리면서 전체 일러스트 그림도 보여드리기 위해 두권을 붙여서 담아 보았습니다! 코카콜라병 옆으로는 로고와 함께 ICO COLD COCACOLA SOLD HERE라는 문구가 들어있는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노트의 표면 재질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캔버스 재질로 딱딱한 커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캔버스 느낌이라 들어간 그림도 유화스러운 느낌으로 담은거 같네요! 빈티지 느낌도 들고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네요!

 

 

노트의 두께를 보여드리기 위해 측면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두께는 자로 측졍결과 표지포함 1.3~1.4cm정도 나오네요! 두께가 얇은거 같아도 종이가 얇게 되어있어서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는 양입니다!

 

 

페이지 구성을 보려고 노트를 펼쳐 보았는데요! 전체를 훑어본 결과 하단 오른쪽으로 코카콜라 로고가 담긴 백지로 되어있는 메모장으로 전체가 이루어져 있는 노트입니다! 격식없이 자유롭게 스케치나 메모용으로 사용할수 있겠네요!

 

 

노트 중간에는 책갈피줄이 되어있어서 사용하는 부분을 표시하게 되어있네요!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급한 메모나 할일들 생각들 자유롭게 정리해보면 좋을꺼같네요! 이날은 햄버거도 맛있게 먹고 예쁜노트도 받고 지난번 토닭토닭 키트에 이어서 두번째 일석이조로 작은거 하나에 기분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1/20 - [쇼핑즐거움] - 버거킹 토닭토닭 키트 개봉해봐요!

2017/02/13 - [먹는즐거움] -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